신규 회원님들은 새 웹사이트의 후원페이지를 이용해주세요!

박소연 대표님의 결혼식에 참석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2012년 12월 22일 저녁 8시 30분, 광화문 세종문화회관 세종홀에서 동물사랑실천협회 박소연 대표님과 AJ의 결혼식이 있었습니다.



이번 결혼식은 평소의 결혼식과는 달리 축의금을 전액 동물복지기금으로 기부하는 ‘기부결혼식’ 이었습니다. 그러면서 평소와는 다른 이색적인 모습도 많이 볼 수 있었습니다.



결혼식에 와주신 회원님 모든 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리고, 사정상 참석을 하기 어려운 분들은 아래 내용을 보시면서 아쉬움을 달래셨으면 합니다. 



아래 트윗 내용은 동물사랑실천협회 김호중 전문위원이 트위터로 실시간으로 트윗을 날리면서 결혼식 현장을 생중계한 내용입니다. 













아래 사진은 김근형 회원님이 보내주신 사진입니다.
























다시 한번 박소연 대표님의 결혼식을 축하해 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모든 회원님들께 이번 성탄절이 정말 의미가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그리고 얼마 남지 않은 연말 잘 보내시고,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감사합니다.

 

 

 

 

 


 


l  해피로그에 있는 같은 글에 [공감]버튼 눌러주시고 댓글도 달아주세요. 더 많은 사람들이 알 수 있도록-!


http://happylog.naver.com/care/post/PostView.nhn?bbsSeq=15400&artclNo=123461778970&scrapYn=N


 

케어 정기후원 (정회원·천사단·힐링센터·대부대모)

후원문의: 02-313-8886 내선 2번, care@fromcare.org

관련 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