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11,12일 양일간에 걸쳐 고양시에서 열린 동물보호 축제에 동물사랑실천협회를 비롯하여,
수많은 동물관련 기업, 단체들이 함께 참석한 즐거운 축제였습니다.
고양시의 꽃 박람회와 함께 열린 고양시 주최 행사로 고양시 시민들이 반려동물과 함께
즐거운 나들이를 했습니다.
우리 협회는 간사들 몇 명과 자원봉사자 분들까지 참여해서 열심히 다른 부스 구경도 하고,
전단도 돌리면서 알찬 시간을 보냈는데요.
고양시 축제에 오셨다 대표님과 협회 관계자들을 만나고 기뻐하는 사연을 가진 분들도 많아서 참 신기한 기분이었습니다.
오래전에 대표님이 직접 구조했다는 사연을 가진 아이도 있었고, 보호소 얘기를 조용히 경청해주시다 큰돈을 모금함에 넣고 가시는 어르신도 계셨습니다.
축제 자리를 자주 가질 수는 없지만, 시민단체들이 주민여러분과 이렇게 직접 만나는 자리를
마련해주신 고양시 관계자 여러분과 축제를 빛내주신 고양시 시민여러분께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우리 협회 부스 전경입니다. 자주 보셨을 판넬과 모금함의 노랑색이 멀리서도 동물사랑실천협회 부스라는 것을 잘 알 수 있으실 겁니다.
동물사랑실천협회 자원봉사자분이 인형을 쓰고 더운날씨에 하루종일 고생하셨습니다.
젊은 활기가 하늘을 찌를 듯 건강하고, 즐거움이 넘치는 분이셨는데요.
더운데도 시종일관 미소 어택!
지금까지도 웃는 얼굴이 눈에 선할 정도로 강렬한 인상이었습니다. 다시 한번 감사합니다.
유명한 강예빈님도 오셨는데요.
화면과 달리 얼마나 마르고 이쁘시던지, 역시 연예인은 다르구나!를 절감했습니다.
동물을 위해 참석해주신 마음에 감사드리고, 앞으로도 이런 활동 많이 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보호소 관련 판넬을 보시는 시민분입니다.
축제에 참가한 다른 부스들 입니다. 이 외에도 한국고양이보호협회, 고양시캣맘협의회 등 동물보호단체, 사료기업, 이웅종 소장님 훈련소, 채식기업 베지푸드, 반려동물 용품 가게 등 많은 기업 및 단체들이 참석해주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