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 회원님들은 새 웹사이트의 후원페이지를 이용해주세요!

중복인 오늘, 다큐 시사회 및 기자회견장에 못 나오시는 분들은~필독해 주세요.

 

 

 중복인 오늘, 동물사랑실천협회와 인도적행동연합은 1년간의 잠입조사를 통해 얻은 한국의 개고기 실태를 폭로하는 기자회견을 벌이며, 이 자료들을 바탕으로 정진아 감독님이 재구성하여 제작한 다큐

< 보신탕 > 의 시사회를 개최합니다. 많은 회원님들과 동물보호가들의 참여를 바라며, 혹여 시사회 장에 나오지 못하시는 회원님들은  STOP IT  캠페인과 사이트를 홍보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스탑잇 캠페인은  동물사랑실천협회와 인도적행동연합이 기획한 10 년동안 기획하고 진행하는 프로젝트로 10년 이내에 대한민국의 개식용을 끝낼 수 있다는 확신을 가지고 다양한 방법으로 펼쳐지는 캠페인입니다. 스탑잇 캠페인과 함께 해 주시면 대한민국의 개식용을 10년 안에 끝장낼 수 있습니다.

 

스탑잇 홈페이지는 일반인들도 이해하기 쉽게 기획된 홈페이지입니다. 널리 홍보해 주시기 바랍니다.

 

바로가기-> www.stopitkorea.org

 

스탑잇 홈페이지는 스마트폰으로도 보기 쉽게 제작돼 있으며, 보신탕 다큐와 플래시몹, 개식용에 관한 인포그래픽, 함께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행사들이 올려져 있습니다.

 

많은 방문과 홍보 부탁드립니다.

 

 

 

 

 

 

 

 

케어 정기후원 (정회원·천사단·힐링센터·대부대모)

후원문의: 02-313-8886 내선 2번, care@fromcare.org

관련 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