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동구매] 더 안전한 동물인식표를 만나보세요.(개정된 동물등록제에 적합합니다.)

 

 

 

 

 

 

변경된 반려동물등록제 및 반려동물인식표 법령에 맞춰 협회에서 반려동물인식표를 준비했습니다.

변경된 법령에 최적화된 상품이며,

반려견이 아닌 다른 동물 (고양이 등 등록대상이 아닌 다른 반려동물) 을 잃어버렸을 때도

발견자가 QR코드를 읽으면 위치정보를 전달 받을 수 있어 

큰 도움이 될 수 있는 제품입니다


변경된 반려동물등록제 및 반려동물인식표 내용 보러 가기 >>
 
동물등록
+ 동물인식표 + QR코드 기능이 겸비된 똑똑한 반려동물 인식표를 만나보세요~

 

 

 

 

 

 

제품을 구매하신 후 근처 반려동물등록대행기관(동물병원 등)을 가셔서

 수수료(3,000)만 지불하신 후 반려견을 등록하실 수 있습니다

(단, 지역별로 지자체에서 추가 수수료를 요구하는 경우가 있으니 꼭 확인해 주세요.)

또는 협회도 등록기관으로 지정되어 있기 때문에 사무국으로 등록대행을 신청하시거나 

협회에서 운영하는 입양센터( 답십리/퇴계로 ) 에서 구입 후 신청하시면 등록을 대행해 드립니다. 

(규정상 신분증 지참 후 직접 방문하셔야 합니다.)


또한 고양이나 토끼 등 다른 반려동물에게도 선물해 주세요.

QR코드 삽입으로 누군가 발견했을 시 휴대폰으로 알림 및 위치를 추적할 수 있습니다.

이와 비슷한 NFC기능이 포함된 인식표도 시중에 많이들 판매되고 있는데요.
NFC
는 애플제품은 이용이 불가하며, 위치 파악도 불가합니다.
QR
코드는 애플 스마트 폰이나 기타 업체 제품  모두 가능하답니다.~ 

생활방수도 되니 안전합니다. 


 

 

 

 

 

 

 

 

 

 

 

변경된 반려동물등록제 및 반려동물인식표 법령에  혼란스럽고, 번거롭다 생각하지 마세요!
요 인식표 구입 후 동물등록만 하면 OK!!

동물등록도 편히 하시고, 동물친구들에게도 도움을 주세요!

인식표 공동구매로 얻는 수익금은 모두 동물들에게 소중히 사용됩니다.

 

 

무료배송입니다!!

 

개당 12,000원!!

 

 

 

 

 

 

 

 

공유하기

[korea_sns_button]

케어 정기후원 (정회원·천사단·힐링센터·대부대모)

후원문의: 02-313-8886 내선 2번, care@fromcare.org

관련 소식

최근 소식

“나? 조나단 리빙스턴” 소위 농장 돼지라 일컬어지는 분홍색 돼지들은 인간의 개량으로 인해 햇빛에 노출되면 피부가 치명적이 됩니다. 땀샘이 적은 돼지들은 체온도 매우 높습니다. 그래서 반드시 진흙을 몸에 묻히려고 하는데 진흙이 없는 돼지농장 안에서는 깨끗한 걸 극도로 좋아하는 돼지들이 자신의 배설물을 묻힙니다. 개도살장에서 “ 나 여기 있어요! 나도 데려가 주세요!” 하며 목소리를 내며 자신을 알리던 ‘조나단 리빙스턴’ 구조된 조나단 리빙스턴에게 언젠가 꼭 넓고 좋은 생추어리를 선물해 줄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더불어 농장동물들이 해방되는 그날을 위해 케어는 더 많이 뛸 거에요! 조나단은 요즘 진흙목욕 심취중이라 까매지고 있어요 😂

더 읽기 »

“나는 누구일까요?“ 슬리퍼를 물었다고 인정사정없이 때리고 머리를 짓이기기까지 했던 학대, 그렇게 폭행당한 어린 백구 녀석은 많은 분들의 정성이 더해져 캐나다로 입양을 갔습니다… 뱅쿠버 공항에 내려 새로운 가족과 상봉하고 새 가족 품에 안겨 로키산맥을 차로 넘어 가는 긴 여정 속에서도 너무나 의젓하게 있었다는 녀석. 자신의 새로운 행복한 미래가 어떻게 펼쳐질 지 알았던 걸까요? 녀석의 행복은 이제부터 진짜 시작됩니다! 녀석은 누구일까요? 정답 영상은 두번째에 있습니다.

더 읽기 »

[라이브] 전주 도살장&개농장, 남은 160녀석들, 금 주 안으로 소유권 포기 예정. 케어는 8월 27일 도살장과 농장을 급습한 후 5일간 현장에서 160여마리 남은 개들을 위해 돌보던 그 현장을 다시 찾아 갔습니다. 현장을 살펴본 후 전주시청을 찾아가서 면담하며현장에서 부족한 사항을 전달하고 시정조치를 요구하며 약속을 받아냈습니다. 금주 안으로 전주시청은 160여 마리 개들에 대한 소유권 포기도 받아 낼 것을 단언하고 있습니나. 그 후 몇몇 녀석들은 구조하겠다는 분들이 벌써부터 나서고 있어 다행이 아닐 수 없습니다. 더 많은 입양자 및 입양을 도와주실 분들이 나타나도록 케어도 지속적으로 현장을 찾아 입양 홍보를 하겠습니다.

더 읽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