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 회원님들은 새 웹사이트의 후원페이지를 이용해주세요!

“고양이 퇴치위해 연막소독?”



 

“고양이 퇴치위해 연막소독?”

.

.

.

 . 

-끝나지 않은 압구정 현대 아파트 74동 잔혹사-

 




  그동안 지하에 있는 중성화수술된 고양이 9마리-10마리를 몰아내고자 74동 주민 4분은 안타깝게도 끊임없는 계획을 세우셨습니다. (고양이들에게 귀가시간을 한정한 ? )문개폐시간엄수, 먹이그릇 보이는대로 치우기에 이어 얼마 전에는 유독가스로 연막소독을 하겠다며 공고를 하였습니다. 이에 많은 항의가 들어가 결국 오늘 예정되었던 연막소독은 결국 철회되었지만 아직 문을 여는 문제는 해결되지 않고 있습니다.

 캣맘 분들이 문닫은 게 보이는 대로 문을 열고 밥을 주시며 한겨울 밤 고군분투 하시고 있지요.

 근본적인 문제 해결을 위해 캣맘님들과 동물사랑실천협회는 지속적으로 만나 회의하며 문제해결을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또 서울시장님께 직접 건의하며 앞으로 중성화된 길고양이 사후관리에 대한 조례마련과 함께 동물학대를 막을 수 있도록 서울시 동물보호과의 좀 더 적극적인 행정지도를 요청드렸습니다. 서울시 동물보호과에서 곧 현대아파트 고양이 사건에 대해 해결방안을 제시하기로 하였답니다. 동물보호과가 그 이름이 무색하지 않도록 , 인도적이고 합리적이고 적극적인 안을 동물의 입장을 가장 우선적으로 고려하여 제시하길 바랍니다.

 

 

 

 


* 협회 해피빈의 같은 글에 덧글을 달아주시거나 공감해주세요~!


더 많은 사람들이 이 소식을 알고 함께 할 수 있도록 우리 회원님들의 수고가 필요합니다.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이동합니다. 고맙습니다!


h http://happylog.naver.com/care/post/PostView.nhn?bbsSeq=15402&artclNo=123462017893&scrapYn=Y

케어 정기후원 (정회원·천사단·힐링센터·대부대모)

후원문의: 02-313-8886 내선 2번, care@fromcare.org

관련 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