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 회원님들은 새 웹사이트의 후원페이지를 이용해주세요!

CMS정기후원 회원님께 알려드립니다. (정회원 문자발송안내)





 


회원님 안녕하세요, 동물사랑실천협회입니다.



항상 협회의 활동을 응원해 주시며, 정기후원으로 지지해 주심에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안내공지의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동물사랑실천협회와 서울지부 두 개의 살림이 함께 운영되어 왔으나 지난 9()동물사랑실천협회가 설립되면서 회계를 분리하여 관리하게 되었습니다.



 


이에 운영의 편리를 위한 CMS간 회원분리작업이 완료되어 CMS로 정기후원 하시는 회원님들께 거래은행에서 CMS해지문자와 신규가입문자가 발송될 예정입니다.(발송예정일:20141017일이후)



 


전체적인 단체운영에는 큰 변화가 없고, 단지 살림규모와 사업에 따라 ()동물사랑실천협회와 동물사랑실천협회 서울지부로 회원님들의 소속을 나누어 살림을 운영하게 되었습니다.



 


이는 단체의 체계적인 시스템구축을 위한 과정이며, 동물권 향상을 위한 노력과 행동에는 기존과 변화된 바가 없사오니 이 점 회원님들께 깊은 양해를 구합니다.



 


()동물사랑실천협회와 동물사랑실천협회 서울지부는 향후 보다 투명하고 선진적인 동물보호단체로 발전하도록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겠습니다.



 


지난 105일과 10일에 출금이 이루어지지 않은 회원님들은 1021일에 출금이 이루어질 예정이며, 11월부터는 기존 출금일에 정상 출금됩니다.



 


불편을 드리게 되어 죄송하며, 불가피한 상황으로 인함을 양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CMS관련 상담전화(070-7727-8898/070-7727-8899)


 




케어 정기후원 (정회원·천사단·힐링센터·대부대모)

후원문의: 02-313-8886 내선 2번, care@fromcare.org

관련 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