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 회원님들은 새 웹사이트의 후원페이지를 이용해주세요!

[캠페인] 쎄씨와 함께한 ‘아이러브펫’ 유기견 입양 캠페인 화보


쎄씨와 함께한 아이러브펫 유기견 입양 캠페인 화보

패션 매거진 쎄씨(Ceci) 그리고 디자이너와 유명 셀럽들이 힘을 모았습니다.
동물권단체 케어에서 보호하고 있는 유기견들과 함께 유기견의 새 가족을 찾아주는 캠페인 화보 촬영을 진행한 것인데요.

쎄씨는 2008년부터 매년 10만 마리씩 증가하는 유기동물들이 따뜻한 가족을 만나길 바라는 마음으로 꾸준히 유기견 입양 캠페인 아이러브펫(I Love Pet)을 진행해 왔습니다.

이번 화보에는 고태용, 권문수, 오디너리 피플, 앤디앤뎁 커리지, 참스 등 패션 디자이너와 손호영, 이동휘, 권율, 윤박, 장기하, 공명, 비원에이포(B1A4) 산들, 빅스(VIXX) 레오&켄, 세븐틴, 앤시티 드림(NCT DREAM) 마크&재민이 함께 했으며 화보 속 스타와 유기견의 커플룩은 경매 물품으로 사용될 예정입니다.

경매 수익금은 동물권단체 케어에 기부됩니다.

 

   

이번 캠페인 화보를 통해 유기견의 사랑스러운 모습을 많은 사람들에게 알리면서 유기동물에 대한 선입견을 해소하는 일에 큰 힘이 되었습니다.
화보 속에서 멋진 포즈를 취하는 유기견들에게도 어서 화목한 가정이 생기길 바라며 케어가 유기동물의 행복한 삶을 만드는 일에 늘 함께 하겠습니다.

아이러브펫 유기견 입양 캠페인 화보 및 인터뷰는 패션 매거진 쎄씨 22주년 기념 10월호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셀럽과 유기견이 함께 입은 예쁜 커플룩 경매는 쎄씨 SNS 에서 추후 공지될 예정입니다.
좋은 캠페인을 통해 유기견들에게 사랑을 전해주신 쎄씨의 관심과 노력에 감사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언제나 동물들의 편으로 남겠습니다.
동물권단체 케어

케어 정기후원 (정회원·천사단·힐링센터·대부대모)

후원문의: 02-313-8886 내선 2번, care@fromcare.org

관련 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