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 회원님들은 새 웹사이트의 후원페이지를 이용해주세요!

진정서 보내고 현재 진행입니다.

 

                                  진     정     서



  백호 (하얀 진도견 ) 쇠파이프로 때린 사건 [ 사건번호  09고약54335 ] 에 대해 동물사랑실천협회 회원들은 아래와 같이 진정서를 제출합니다.




 지난 9월 23일 동물사랑실천협회로 백호 쇠파이프로 때린 사건에 대해 구조 요청 글을  올리셨습니다. 일원동 경찰서에서 사건해결진행이 느려짐에 따라서 저희 협회서는 공문을 발송하였고 그 결과 수사가 약간 진척되는 것을 확인 할 수 있었습니다.




고의적으로 이은주님 마당 안으로 들어와서 무자비하게 아무런 해꼬지를 하지 않는 동물을 공사장 쇠파이프로 학대한 사건은 현재 동물사랑실천협회 회원들이 알고 있으며 이 사건 진행에 대해 모두 관심을 갖고 있습니다.




동영상증거확보, 목격자 진술 확보에 따라 학대자가 확인 되었으나 거의 과실치사의 가벼운 벌금만 물어질 것이라는 사실에 동물을 보호하고 사랑하는 회원들은 ‘ 반려동물을 키우는 사람에 대한 우롱이다.’ 라는 반응으로 격노하고 있습니다.




이 사건 해결에 백호와 가족들의 억울함을 해결하기 위해 약식기소가 아니라 보다 적극적인 동물보호의 입장에서의 수사, 법적 진행을 해 주시기 바랍니다. 현재 백호는 그 사건 이후로 한 쪽 눈을 실명하였고 , 병원비를 마련하지 못하는 가족들은 가벼운 통원치료만 했을 뿐입니다.




이 사건에 대해  동물보호법을 적용하여 엄중한 처벌을 요구합니다. 또한 가족의 정신적 피해 , 물직적 피해, 백호의 치료비 전액 보상을 요구합니다.





홈페이지 주소 :  www.fromcare.org


이메일 : fromcare@hanmail.net


전화번호 : 02-313-886


팩스 : 02-313-880




     


     동 물 사 랑 실 천 협 회







  총 582 명이 진정서를 함께 제출합니다. 




  동물사랑실천협회 백호 관련 진정서 보내기에 동참하시는 회원님들의 성명과 주민번호입니다.  공지사항 동의 댓글과  fromcare@hanmail.net 이메일로 진정서 보내기  동참을 원하는 회원들이 답신으로 이름과 주민번호 올리는 것을 동의하셨습니다. 계속적으로 진정서를 보내는 것에 동참하겠다는 회원들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일단은 582명의 명단을 보내드립니다.








추가 제출


총 150 명이 진정서를 함께 제출합니다. 




  동물사랑실천협회 백호 관련 진정서 보내기에 동참하시는 회원님들의 성명과 주민번호입니다.  공지사항 동의 댓글과  fromcare@hanmail.net 이메일로 진정서 보내기  동참을 원하는 회원들이 답신으로 이름과 주민번호 올리는 것을 동의하셨습니다. 추가로  150명의 명단을 보내드립니다.








* 전화통화 한 결과 현재 법원에서 진정서를 접수 받고 확인 하고 있습니다.


   판사가 내용을 확인 중에 있습니다.


 


케어 정기후원 (정회원·천사단·힐링센터·대부대모)

후원문의: 02-313-8886 내선 2번, care@fromcare.org

관련 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