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 회원님들은 새 웹사이트의 후원페이지를 이용해주세요!

동사실 마스코트 ‘담요’를 찾습니다


 


 



<입양홍보대사로 활동했던 담요의 모습>


 


 


 


동사실 마스코트 ‘담요’를 기억하시나요??


담요는 8년전 구조되어 저희 동물사랑실천협회의 희노애락을 함께한 소중한 아이입니다.


 


임보처에서 새로운 가족과 행복하게 지내던  담요가 아버님과 밤에 산책 중 실종되었습니다.


밤 10시쯤 임보처의 아버지와 함께 산책을 하던 중 리드줄이 끊어진건지 갑자기 튀어 나가 옆에 있는 산으로 뛰어가버렸다고 합니다.


 


바로 담요를 찾으려 했지만 날이 너무 어두워 오래 찾지는 못하였고 바로 전단지를 작업하여


다음 날 오전에 담요를 발견했다는 제보가 있었지만 찾지 못하였습니다.


그 후 담요를 목격했다는 제보는 없는 상황입니다.


 


지역은 세종시 인근으로 충남지역에는 많은 개농장이 분포하고 있습니다.


현재 협회 페이스북과 동물보호관리시스템, 인근 지자체 보호소, 심지어는 동물사체를 수거하는 곳 까지 연락을 취한 상태지만 아무런 소식이 들려오지 않아 저희 동물사랑실천협회와 임보자, 또 담요를 아는 많은 회원분들의 애를 태우고 있습니다.


 


하여 이 글을 보신 많은 시민분들과 회원님들께 부탁드립니다.


충청 지역과 세종시 인근 사시는 분들이 계신다면 집 근처 눈에 잘 띄는 곳에 함께 전단지를 배포해 주세요.


 


추운 겨울에 담요가 춥지는 않을지, 배는 또 얼마나 고플련지, 산 속에서 올무에 걸리진 않았을지, 개장수에게 끌려가 개농장에 감금되진 않았을지…. 온갖 끔찍한 걱정들이 머리속에 가득합니다.


 


8년의 세월을 협회에서 보내다가 입양을 전제로 임보를 갔던 담요가 무사히 돌아올수 있도록 함께 도와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케어 정기후원 (정회원·천사단·힐링센터·대부대모)

후원문의: 02-313-8886 내선 2번, care@fromcare.org

관련 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