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자체 동물보호소 변화를 위한 조사 < 같이가치> 모금이 시작됩니다.

[같이가치 모금지자체 동물보호소어떻게 운영되고 있을까요?

 

<한 지자체에서 운영하는 유기동물보호소의 현황>

유기견을 고기로 도축하는 보호소! 

유기견들의 묻지마 입양실태! 

길고양이들의 비인도적 TNR과 관리상태! 

기본적 치료조차 없이 폐사시키는 보호소!

 

이 모든 것을 동물단체 <케어가 조사하고 바로잡겠습니다.” 

영화 <도가니>를 기억하시나요? 

장애인복지를 위해 만들어진 장애인거주시설에서 벌어진 충격적인 성폭행 사건이 벌어져 우리를 놀라게 했습니다.

그렇다면말 못하는 동물이 보호되는 곳은 더하지 않을까요? 

케어에서는 국내에서 최초로 2007~9년에 걸쳐 전국 지자체 보호소의 유기동물들에 대한 관리 실태를 조사하고 이를 보고서로 만들어 국회에서 발표를 한 적이 있었습니다. 

직영 및 위탁운영 되고 있는 전국 지자체 보호소들의 보호 환경예산운영자의 자질보호 및 관리 상태입양 및 안락사와 폐사 문제,그리고 사체처리절차까지 빠짐없이 조사하여 발표하였고이에 대한 근거를 바탕으로 대한민국의 유기동물 관련법과 조례 등을 개정하게 하는 성과를 거둔 바 있습니다.

 

케어에서는 이 외에도 십여 년간 전국 지자체 보호소의 동물학대를 지속적으로 고발해 오고 있으며동물학대가 발생한 보호소의 폐쇄와 개선 등을 요구하며 해결하고 있습니다. 

보호소에서 묻지마 입양처럼 유기견을 개농장으로 입양 보내거나직접 개고기로 도축을 하거나 치료를 하지도 않고 폐사시키며 동물을 착취하는 비인도적 행태를 끊임없이 고발해 오고 있으며 문제되는 보호소를 폐쇄하고 새롭게 변화시키도록 하고 있습니다.

 

2016케어에서는 그간의 조사활동에 대한 축적된 자료와 더불어 좀 더 많은 지자체 보호소를 조사하고자 모금을 전개합니다여러분들의 한 땀 한 땀 정성이 모여 말 못하는 동물들의 고통을 양지로 끌어내우리 사회가 이를 인식하고 바로잡을 수 있게 해 주시기 바랍니다감사합니다.





<한 지자체에서 운영하고 있는 유기동물보호소>

 

▣▣▣ 지자체 동물보호소어떻게 운영되고 있을까요▣▣▣


하나은행 350-910009-40504 케어모금코드(82)

 

 

☞ 후원금 입금방법:

보내시는 분 성명에 모금제목에 공지된 모금코드 숫자2자리를 함께 적어주세요.

(후원자명+모금코드(2자리→ 홍길동82


같이가치 모금하러 가기 -> https://together.kakao.com/fundraisings/15799



※ 2016년 3월 1일부터 다음 희망해가 같이가치로 개편되었습니다.

※ 통장모금은 추가소요비용 및 보호 관리와 캠페인을 위한 비용에 사용됩니다.


목록
댓글이 없습니다.
메뉴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