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줌(Zoom)으로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선착순 20명).
참가 신청https://link.inpock.co.kr/carekorea인포크링크 클릭
8월 17일은 롯데목장 개살리기 시민모임이 발족한 지 1년이 되는 날입니다. 이날을 기념해서 인천에서는 “인천 동물권 현황과 과제” 토론회를 개최합니다. 이 행사에서 케어의 김영환 대표는 시민사회가 동물권에 대한 인식을 공유하는 것이 왜 긴요한가에 대해 이야기할 것입니다. 동물권은 평화와 민주주의라는 사회운동의 보편적 목표의 일부분이고 그 실현은 사회운동가 모두의 과제입니다.
● 일시 : 2021년 8월 17일(화) 오후 2시~4시
● 주최 : 롯데목장 개살리기 시민모임, 인천시민사회단체연대
● 후원 : 인천시민재단
● 발제 1 : 생추어리 농장의 가능성 – 박병상(인천도시생태・환경연구소 소장)
● 발제 2 : 사설동물보호소 지원 방안에 대하여 – 김영환(롯데목장개살리기시민모임 공동대표)
● 지정 토론
– 박주희(인천시민사회단체연대 공동집행위원장)
– 배양섭(인천대 교수, 가톨릭환경연대 전문위원)
* 토론회는 방역을 위해 온라인으로 진행합니다. 토론회에서 직접 의견를 제시하고 싶은 분은 사전 신청읕 통해 줌(Zoom)으로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선착순 20명).
참가 신청 https://link.inpock.co.kr/carekorea인포크링크 클릭
* 토론회 실시간 시청은 롯데목장개살리기시민모임 유튜브 채널을 통해 하실 수 있고, 질문과 의견 제시를 실시간 채팅을 통해서 하실 수 있습니다.
유튜브 실시간 시청 https://www.youtube.com/channel/UCqKtf3ZEfhBdSmBnN-BLjC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