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부대모 모여 주세요! 새끼 잃고 공포에 떠는 부모견들”

-용인 도살장, 격리조치 중 방치 돼 새끼 모두 잃은 삽살개 함께 살립시다! 대모 대부 모집하겠습니다-

두 부부견이 어디서 끌려왔는지, 털이 다 뭉친 상태로 뭉쳐 앉아 겁에 질려 떨고 있습니다. 새끼 두 마리를 모두 차례로 뜬장에서 잃었습니다.

오늘 조금 전 라이브 영상으로 보여드린 모습에서 두 부모견은 죽은 새끼의 사체를 꺼낼 때 갑자기 일어나 새끼를 빼지 못하게 하려는지 안절부절하기도 했습니다. 새끼는 케어 활동가 지인이 입양하고자 결정한 녀석이었는데 오늘 현장 도착하니 죽어 있었습니다.

이 삽살개들을 구하고 싶다는 의견이 있어 구해보고자 합니다. 해외로 좋은 가정을 찾아 입양 보내고 싶습니다. 행복한 후기 꼭 보여 드리겠습니다.

하지만 한 두 분의 힘으로는 족합니다. 5만원씩 6개월을 후원하실 수 있는 30분을 모집합니다. 그래야 해외 입양이 가능합니다.

카카오 오픈 채팅방으로 들어 오셔서 함께 해주세요!

*카카오 아이디를 디엠으로 보내 주셔도 좋습니다!
*카카오톡 오픈 방 검색에서 ‘ 용인 개 도살장 삽살이 엄마 아빠 대모대부’ 를 검색해 들어와 주세요.

일시 모금에 동참해 주실 분들은

💗모금 통장 – 하나은행 350-910009-40504 케어
(입금 시 입금자 옆에 22번을 입력해 주세요 . 삽살개 부모견들을 위해 사용됩니다. )
( 예: 홍길동:22)

공유하기

[korea_sns_button]

케어 정기후원 (정회원·천사단·힐링센터·대부대모)

후원문의: 02-313-8886 내선 2번, care@fromcare.org

관련 소식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