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치 200마리의 아이들이 구해달라 울부짖는 전쟁터에 와있는 느낌이에요.”
케어는 지난 2017년부터 남양주의 그린벨트 지역에 위치한 악명 높은 불법 개농장을 발견하고 지속적으로 주시해왔습니다. 생명이 위태로운 개들을 수차례에 걸쳐 긴급 구조했으며, 그 구조 활동에 배우 김효진 씨와 세계적인 비올리스트 용재 오닐 등이 동참해주었습니다.
남양주 개농장 당시 현장
그러나, 긴급 구조로 새 생명을 얻은 개들 외에 남겨진 200여 마리의 개들! 케어는 닫힌 케이지를 열고 마지막 한 마리까지 구조하겠다는 신념을 놓지 않았습니다. 길고 험난한 과정을 통해 불법 개농장주를 설득하였고, 마침내 개농장을 철폐하고 개들을 인계할 것을 약속받았습니다. 원돌이는 남양주 개농장에서 구조된 개들 중 한 마리입니다.
♥씩씩하고 용감한 원돌이!♥
형제들에 비해 유독 약했던 원돌이는 잦은 병치레로 병원에 입원치료를 받아야 했습니다. 어릴 때 부터 엄마와 떨어져 소심할 만도 한데 너무나 적극적이고 사교성 좋은 원돌이견사안에서 신이 난 원돌이
처음 보는 낯선 강아지에게도 두려움이나 거부감 없이 친근하게 다가가 놀자며 장난을 치는 모습은 천진난만하기 그지없습니다.
잠시도 가만히 있을 수 없다! 😀
무럭무럭 씩씩하게 자라고 있는 원돌이는 천천히 산책 연습도 하는 중입니다.
어서 산책가요!!
지나가는 사람도 궁금하고
저사람들도 궁금하고
길에 떨어져 있는 낙엽도 궁금한 원돌이
이것도 궁금해요~
세상엔 궁금한게 참 많아요!
이번엔 이쪽으로 가볼까요?
씩씩하게 앞장서서 산책도 잘합니다.
저를 잘 따라오세요~
작은체구로 위풍당당하게 걸어나갈때면 귀여움이 폭발하곤 합니다.
신나게 산책을 한 원돌이 🙂
너무나 사랑스러운 원돌이의 가족이 되어주실래요?
♥애교 많고 발랄하게 잘 자라준 고마운 원돌이에게 가족이 되어주세요.♥
★중요★
견종이나 체격, 생활환경 등에 따라 차이가 있지만 대체로 강아지의 수명은 12~16세 정도 됩니다. 아직도 쑥쑥, 무럭무럭 자라는 중인 원돌! 원돌이를 끝까지 가족으로 지켜주실 수 있는지 충분한 고민 부탁드립니다.
입양문의
☞ 케어 입양센터 답십리센터점
☞ 전화번호 : 070-4259-8886
[buttons text=”입양신청서 바로가기” link=”http://fromcare.org/adopt-apply” type=”btn_orange” size=”” target=”tru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