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 회원님들은 새 웹사이트의 후원페이지를 이용해주세요!

동물은 우리의 실험용이 아닙니다.

만약 여러분이 실험을 당하는 고양이, 개, 쥐, 영장류, 또는 다른 어떤 동물에 대한 영상물을 본 적이 있다면,
여러분은 이미 그것이 얼마나 잔인하고 잘못된 일인지 알고 계실 것입니다.
동물테스트나 생체 해부는 통증과 고통 없이는 행해질 수 없습니다.
그들의 몸을 과학에 기증한 적 없는 아무 죄 없는 동물들이 동물실험을 통해 죽어갑니다.

동물실험을 마친 82%의 약이 인간 적용엔 실패합니다. 이는 동물실험의 무용함을 보여줍니다.
동물 실험을 마친 약이 인간을 구한단 보장도 없습니다.
그런데도 왜 우리는 계속해 동물들을 방치하고, 고문하고, 훼손하고, 죽일까요?

또 다른 충격적 사실은 쥐의 암이 10여 년 전에 치료되었다는 것.
하지만 그 결과가 인간에게 적용되진 않았습니다.
쥐는 작은 사람이 아니기 때문입니다.
동물에게 비정상적 병을 유발시키는 것은 인간을 돕고 구하는 데 효과적인 방법이 아닙니다.

동물들에게 행해지는 실험을 금할 법은 없습니다. 그것이 얼마나 잔인하고, 고통스럽고, 소용없는가에 상관없이 말입니다.
동물들은 우리에 갇혀 음식과 물도 얻지 못한 채, 화학약품을 그들의 눈과 피부에 문지르고, 그들의 뇌에 전극을 심고,
대게의 경우 그들은 결국 죽거나 해부당합니다. 이들은 사육창고나 동물 보호소, 그리고 때로는 우리의 뒤뜰에서 옵니다.

당신은 실험실에서 고통 받는 동물들에게 매일매일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립스틱, 냄새 제거제, 치약, 세제 등의 제품 실험을 위해 수백만 동물들이 실명되고, 중독되고, 죽어갑니다.
당신은 “cruelty-free” 상점을 택함으로서 동물 실험에 반대하는 입장을 취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사는 모든 것에서 cruelty-free 토끼 로고나 “Not tested on animals” 동물 실험을 하지 않았단 문구를 찾아주세요.
“peta2′s cruelty-free” 쇼핑 가이드나, 동물 실험을 하지 않은 브랜드에 대한 목록을 확인하시고 친구들과 공유해 주세요.
부디 동물실험을 하지 않은 제품을 구매해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케어 정기후원 (정회원·천사단·힐링센터·대부대모)

후원문의: 02-313-8886 내선 2번, care@fromcare.org

관련 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