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 가수 미교, 동물권단체 케어 홍보대사 되다!

This post is last updated 62 days ago.

동물권단체 케어는 19일 오전 11시, 케어 사무실에서 가수 미교님의 기부금전달식 및 홍보대사 위촉식을 진행했습니다.

가수 미교님은 윤종신 ‘좋니’ 답가로 대중들에게 많이 알려졌는데요. 드라마 OST 참여와 활발한 앨범 발매 등 호소력 짙은 목소리와 뛰어난 가창력으로 가수로서의 입지를 굳혀가고 계십니다.

최근 미교님께서는 솔로 콘서트 ‘Come with 미교’를 개최하시며, 콘서트 수익금 전액을 케어 동물들의 사료비로 기부해주시겠다는 결정을 해주셨습니다.

오늘 미교님은 직접 케어 사무국에 방문해주셨습니다. 많은 기자님들께서 발걸음해주신 자리에서 미교님은 콘서트 수익금 전달을 해주셨고, 평소 갖고 계신 동물보호에 대한 생각을 말씀해주시며 홍보대사로서도 활발히 활동하고 싶다는 의견을 남겨주셨습니다.

가수 미교님은 최근 장기기증 서약을 하며 사랑의장기기증운동본부 홍보대사로 발탁되기도 하셨는데요.

사람과 동물을 아우르며 생명에 대한 사랑을 몸소 실천하시는 미교님께서 케어와 함께하게돼 케어에게도 영광스러운 자리가 되었습니다.

앞으로 동물권단체 케어는 미교님과 협력해 우리나라 동물권 증진을 위한 활동을 기획해나갈 예정입니다. 미교님과 케어의 활동을 응원해주세요!

▶사진 및 영상 출처 : 서울경제, 마이데일리

공유하기

케어 정기후원 (정회원·천사단·힐링센터·대부대모)

후원문의: 02-313-8886 내선 2번, care@fromcare.org

관련 소식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