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 제1기 비건요리 장학생 선발

This post is last updated 91 days ago.

동물권단체 케어는 비건의 확산을 위한 교육의 일환으로 비건요리교육 전문기업인 국제그린푸드레메디연구소와 협약을 맺고, 장학생을 선발합니다.

국제그린푸드레메디연구소는 로푸드를 비롯하여, 그린스무디, 한식, 일식, 베트남 비건요리, 비건베이킹, 슈퍼푸드 전문가 및 반려견 비건푸드 지도사 등, 비건 요리에 대한 교육 및 비건 메뉴 컨설팅 등, 비건 푸드 확산을 위한 사업을 전개하고 있습니다.다양한 과정 중에 건강한 비건요리 강좌인 ‘로푸드 전문가’ 과정의 장학생을 모집합니다.

‘로푸드’는 열을 가하지 않고 조리하여, 영양소와 효소를 그대로 살려 건강을 유지하는데 도움이 되는 생채식 요리로, 비건 요리 중의 최고 레벨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자격 취득 후, 생채식 전문가로 활동하거나, 상위 과정인 강사 과정 또는 프로 과정에 진급하여, 실습으로 더욱 실력을 탄탄히 다져 그냥 비건요리가 아닌, ‘건강한 비건요리’의 전문가로 활동하실 수 있습니다.

로푸드 전문가 과정은 일본 최고의 로푸드 교육기관인 ‘일본리빙뷰티협회’의 프로그램을 그대로 도입하여 진행되고 있습니다. 과정 이수 후, 검정시험을 합격하면, 일본협회에 ‘로푸드 전문가’로 등록됨과 동시에 한국 민간자격을 취득하시게 됩니다.

비건요리, 특히 로푸드에 관심이 있었지만 비싼 교육비로 망설였던 분들이 계시다면 도전해보세요.

<일정>
5월 24일 ~ 7월 5일
매주 일요일 11:00~14:00
(인원과 내용에 따라 종료 시간은 상이합니다)

<장소>
국제그린푸드레메디연구소 방배동 본원

<신청 방법>
상담 및 수강 신청서 등, 자세한 사항은
카카오톡채널 @국제그린푸드레메디연구소
공식 인스타그램 @greenfoodremedy
이메일 greenfoodremedy@gmail.com

<신청 마감>
5월 20일(수)

<장학생 선발 인원 및 기준>
1~2명
케어 정회원 우선 선발
케어의 타 비건요리 장학생에 선발된 이력이 있는 자는 신청 불가

※ 검정시험비와 한일 전문가 등록비, 자격증 발급비, 초년도 연회비 16만 5천원은 별도

※ 검정시험을 치르지 않으면 전문가 등록이 불가. 전문가 등록을 원하지 않는 수강생 중, 수료증만 원하는 자는 발급비 5만원 별도

※ 본 과정은, 로푸드 프로(셰프, 파티시에, 일식, 카페메뉴개발, 카운셀러) 과정 및 전문 강사 과정에 지원이 가능한 필수 과정입니다. 강사를 원하시는 분들은 전문가 과정 수강과 인증 검정 시험에 합격하여 한국과 일본에 전문가 등록이 되어야 합니다. 로푸드가 아닌 다른 비건 정규 과정의 강사를 원하시는 분은 로푸드 전문가 과정 이수가 필수입니다.

공유하기

케어 정기후원 (정회원·천사단·힐링센터·대부대모)

후원문의: 02-313-8886 내선 2번, care@fromcare.org

관련 소식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