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니 다큐 「보신탕」시사회

This post is last updated 2589 days ago.

미니 다큐 「보신탕」시사회

– CARE, 인도적 행동연합이 미니 다큐멘터리 [보신탕] 시사회를 개최합니다.

이번 중복을 맞아 인도적 행동연합과 동물사랑실천협회는 그동안 익명의 조사원들이 1년이상 전국을 돌며 잠입취재한, 이제까지 볼 수 없었던 개식용산업의 비인도적환경의 총체적 실체를 모두 보여 주는 영상을 담아 미니 다큐 [보신탕]을 제작하였고 이 시사회를 중복날 개최합니다.

 

아울러 CARE는 대한민국의 개식용 금지 입법마련이 10년 안에 될 수 있다고 판단하고, 10년 장기기획 아래 [STOP IT!] 캠페인을 시작했습니다. 이에 개식용 금지를 염원하는 전세계 단체들이 연합하는 형태의 인도적 행동연합(Humane Action Alliance)이 설립되었고,  이와 함께 진행하는 [STOP IT!] 캠페인은 올 초복에 실시한 플래시몹을 시작으로 다양한 방법으로 지속적으로 실시됩니다.

미니 다큐 「보신탕」시사회

때: 2013년 7월 23일(화) 중복 오후 1시

곳: 서울영상미디어센터 시사회실

(서울 중구 필동 2가 82-1번지 본관 4층 서울영상미디어센터)

주최: 생명체학대방지포럼, 한국동물보호연합, CARE, 인도적 행동연합

작품개요:

– 연출: 정진아/ 조연출: 강문주

– 촬영: 익명의 조사원들

– 길이: 20분

– 내용: 개식용 산업의 잠입 조사 영상을 통해 그 실태를 알아보고, 시민들의 생각을 통해 한국 사회가 개식용에 대해 어떠한 접근방법을 가져야 하는지에 대해 고찰해 본다.

참석자 증정:

– STOP IT 캠페인 티셔츠

공유하기

케어 정기후원 (정회원·천사단·힐링센터·대부대모)

후원문의: 02-313-8886 내선 2번, care@fromcare.org

관련 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