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 회원님들은 새 웹사이트의 후원페이지를 이용해주세요!

[케어TV] 목소리가 되어줍시다! Let’s be a VOICE for the VOICELESS!

목소리가 되어줍시다! Let’s be a VOICE for the VOICELESS!

이슈가 되었던 수많은 동물들, 그 후의 이야기가 궁금하지 않으신가요?

동물들에 대한 사건을 다루는 이야기는 많지만, 그 후의 이야기는 잘 공개되지 않습니다.
그래서 탄생한 전문 디지털 미디어, 케어TV! 동물권단체 케어가 가진 철학과 비전으로 생명의 중요성을 알리겠습니다.
철저하게 동물의 편에서, 오로지 말 못 하는 동물의 대변자로서 ‘동물들의 진짜 이야기’를 들려드리겠습니다.
케어TV를 통해 말을 할 수 없는 동물들의 목소리가 되어주겠습니다. 케어TV와 함께 동물의 이야기를 들어주세요.

+ 여러분의 따뜻한 참여로 스토리펀딩이 성공적으로 마감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 영상에 잔인한 장면이 포함되어 있으니 시청하실 때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About you
동물 소재의 프로그램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그러나 극적이고 감동적인 연출을 위해 동물을 괴롭히는 일도 벌어지고 있습니다. 동물권단체 케어는 케어 TV를 설립, 동물들의 실태를 가감 없이 담으려 합니다. 동물을 대변하는 동물 전문 미디어가 되겠습니다.

Project story
케어TV는 누구보다도 빠르게 동물들이 학대받는 현장을 적발하고 제대로 알리겠습니다. 연간 웹 다큐멘터리 100편을 제작, 짧지만 강한 동영상으로 변화를 이끌어 낼 계획입니다. 심층적이고 전문적인 관점으로 모바일 시대에 최적화된 콘텐츠를 만들겠습니다.

케어TV 설립을 위한 스토리 펀딩이 진행 중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를 참조해주세요.

[buttons text=”케어TV 스토리펀딩 사이트” link=”https://storyfunding.daum.net/project/11842″ type=”” size=”” target=”false”]

케어 정기후원 (정회원·천사단·힐링센터·대부대모)

후원문의: 02-313-8886 내선 2번, care@fromcare.org

관련 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