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 회원님들은 새 웹사이트의 후원페이지를 이용해주세요!

동물 구조, 구출 및 치료에 드는 막대한 비용..여러분들의 후원이 절실히 필요합니다(1)

동물사랑실천협회에는 위급한 많은 동물들이 신고 되고 있고 , 보호소로 입소 되고 있습니다.

우리 홈페이지 학대고발 게시판 이외에 사무실로 오는 전화가 하루에도 몇 통씩 되고 있습니다.

그래서 유기동물 구조신청란에 올려지는 구조들도 선별하여 구조할 수 밖에 없는 실정입니다.

오프에서 구출되어 들어오는 동물들도 있고, 온라인 상으로 신고되는 동물들도 구출되어 입소되고 있습니다. 건강하지만 주인을 잃고 떠돌던  동물들도 있고, 우리가 구해주지 않으면 큰 위험에 빠질 수 밖에 없는 안타까운 동물들도 우리들의 품 안으로 들어오고 있습니다.

동물사랑실천협회는 유기동물구조, 학대동물 구출, 캠페인, 동물학대고발, 법 제정, 동물실태 현장 조사.

동물보호소 운영 등 어느 분야 하나 빠짐없이 많은 일들을 하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러기 위해서는 재정적으로 안정되어 있어야 하나 현실적으로 그런 여건이 되지 못해 항상 불안정한 상황입니다. 또한,  동물보호소 운영과  동물치료 등에 막대한 비용이 소요되고 있으며 위급한 동물들 구조에 이번 양산 건처럼 먼 거리도 마다않고 달려가기 위해서는 한 마리 구조에 드는 이동비, 치료비 등 큰 비용이 필요한 실정입니다.

그러나 구조할 때 마다 모금을 할 수 없기에 협회후원금에서 모두 지불하다 보니 다른 동물보호활동에 큰 차질이 생길 수 밖에 없습니다.

기업이나 정부로부터 보조금 한 푼 받지 못하는 시민단체에서 이러한 많은 일들을 감당해 내기 위해서는 회원님들이 힘을 합쳐 단체를 지원해 주셔야만 가능한 일일 것입니다.

여러분, 우리 단체 재정을 위해  힘을 모아 주세요. 우리가 사랑하고 아끼는 동물들의 행복을 위해 여러분의 정성과 관심을 보여주세요. 이런 식으로 가다간 곧 제한된 동물활동을 할 수 밖에 없을지도 모르겠습니다.

최근 우리 단체에서 구조한 아이들의 사진과 구조 내용입니다.

1. 인사동 탈장 구조견 Before & After

항문 쪽 수술이라 수술부위가 터질 수 있어 위험을 감수하고 수술하였으나 역시 두번의 수술이 필요할 정도로 어려운 수술이었습니다 . 또 6개월 후에 다시 재발된다고 하니 또 데려와 수술을 해야 합니다.

이렇게 바뀌었습니다. 미용사들을 다 물어버려 마취를 약간 한 후에 미용을 하는 어려움을 겪기도 하였습니다.

성격도 명랑해 지고 사람을 이제 피하지 않을 정도가 되었습니다. 곧 주인의 품으로 돌아갈 날이 멀지 않았네요….

2. 양산 올무 구조견

수술이 끝났고, 보호소에 입소되어 보호중입니다. 이 아이 또한 수술비와 입원비, 치료비로 많은 비용이 소요되었습니다. 좋은 가정으로 입양이 되기를 희망합니다. 어렵게 구조하여, 치료까지 하여 보호중에 있는데 입양을 가지 못하게 된다면 안락사 됩니다. 우리의 노력인 구조와 치료가 헛되지 않게 되길 바랍니다.

3. 바늘이

바늘이의 원래 주인은 오래전부터 키우던 개의 귀와 꼬리를 자르는 등 온갖 학대를 일삼던 사람이라고 했습니다. 그는 사람들이 자기 개를 가져간다며 자신의 개임을 표시하기 위해 귀를 이쑤시개로 쑤셔 실을 넣고 꿰매었다고 스스로 말을 하는 것으로 보아 상식이 전혀 통하는 사람이 아니었고 개를 안고 있는 저에게서 강제로 개를 뺏어 한 손으로 개가 매달리는 상황까지 만들어지기도 했습니다.

구조 당시 바늘이 동영상 입니다.

http://flvs.daum.net/flvPlayer.swf?vid=OPjTzmk_ElM$

“바늘이”와 바늘이 엄마인 “실이”는 지금 미국에서 입양의사를 밝히신 분이 계셔서 미국으로 보내 질 예정입니다. 외국으로 입양이 가는 경우에 통관절차와 이 아이들의 예방접종 및 건강상태등을 확인 받아야 하기 때문에 비용이 많이 들어가고 있습니다.

한국에서 입양이 못되어 안락사 되는 것보다 ,비용이 들더라도 생명 다하는 날까지 행복하게 사는것이 훨씬 낫겠지요.  바늘이가 외국으로 입양이 잘 갈 수 있도록 여러분께서 도와주세요~

수 많은 동물들의 구조와 치료비를 위해 모금을 실시합니다. 여러분들의 동물들을 아끼고 사랑하는 마음을 보여주기시를 희망합니다.

바로 후원하기 —> http://fromcare.org/sponsors/sponsor.htm

케어 정기후원 (정회원·천사단·힐링센터·대부대모)

후원문의: 02-313-8886 내선 2번, care@fromcare.org

관련 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