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 회원님들은 새 웹사이트의 후원페이지를 이용해주세요!

송년모임 장소확정 – 동부이촌동 모 유치원입니다. 그리고 바자회 물건을 기증받습니다. – 송년 모임 및 바자회 입니다.

송년 모임 장소가 확정되었습니다. 장소는 동부 이촌동이며 이촌역 4번 출구로 나와 500 미터 쯤 걸어오시면 됩니다.

회원님이 운영하시는 모 유치원에서 무료로 장소를 빌려 주시기로 하였습니다.

오늘 다녀와 보니 너무 예쁜,  동화 속에 온 것 같은 유치원입니다.

1층은 송년모임 장소로 활용될 것이며 2층은 바자회 물건을 진열해 놓고 판매하게 될 것 같습니다.

정확한 장소는 조만간 약도와 함께 올리겠습니다.

1. 시간-  12월 22일 송년 모임 시간은
  • 오후 4:00 시 부터 5:00 시까지 –  간단히 정기총회가 열릴 예정이고
  • 오후 5:00 시부터 송년회
  • 바자회 오후 2:00 시 부터

바자회는 주변 주민들도 소비자로 참여할 수 있을 것 같아 오후 2시부터 진행할 예정이오니 도우미로 참여해 주실 분들은 신청해 주시고 좋은 물건을 먼저 구입하시고 싶은 분들은 2시부터 오셔도 좋겠습니다.

2. 바자회 상품 기증을 받습니다.

사용가능한,  판매율이 좋은 중고 물품이나 사용하지 않는 새 물품 기증을 받습니다.

3. 바자회 도우미 신청을 받습니다.

송년모임 및 바자회에 도우미로 참여해 주실 분들은 care@fromcare.org 으로 메일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물건 보내실 곳 주소는 충정로 사무실입니다.

서대문구 충정로 3가 84번지 4층 동물사랑실천협회 회원님들, 많이많이 참석해 주세요. 감사합니다^^

바자회 수익금은 전액 동물보호기금으로 사용됩니다.

문의 – 02) 313 8886

어느덧 2007년이 다 가고 있습니다.

그동안 동물사랑실천협회의 일원으로 물심양면 도움을 주시고 변함없는 성원을 아끼지 않으셨던 회원님들과 함께 조촐한 송년모임을 하고자 합니다.

지난 해와 마찬가지로 이번 모임에서는 바자회를 겸하여 진행하겠습니다. 또한 간단한 정기총회를 열어 그동안의 활동보고 및 내년계획을 알려 드리는 시간을 갖고자 합니다.

오프라인 활동에 참석해 보지 않으신 분들도 이번 기회에 꼭 시간을 내 주시어 얼굴 뵈올 수 있는 기회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케어 정기후원 (정회원·천사단·힐링센터·대부대모)

후원문의: 02-313-8886 내선 2번, care@fromcare.org

관련 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