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의 한국정보안내 사이트에 올려진 개식용 홍보- 항의해 주세요

서울나비(SEOULNAVI라는 일본인을 위한 한국 정보 안내 사이트가 있습니다.


 


관광, 음식, 쇼핑, 유학, 교류광장 등 폭넓은 한국정보를 제공하는 일본인 관광객과 한국에 거주하는 일본인이 가장 많이 이용하는 사이트입니다.


 


이 사이트의 음식에 관한 정보란에 당치도 않게 보신탕 가게가 3곳이나 소개되어 있습니다!


 


한국에 찾아오는 관광객과 유학생 중에는 간혹 호기심으로 보신탕을 먹어보고 싶다고 말하는 사람이 있습니다. 그리고 실제로 보신탕을 먹어본 적이 있는 사람 중에서는개고기를 먹었다!”라고 자랑하는 바보 같은 사람도 있습니다.


 


 


이 서울나비 자체가 개농장에서 학대 사육하며 잔인한 방법으로 도살한다는 것, 유기견과 훔쳐온 애완견 등 개의 출처와 위생문제에 관해 아무 것도 모르고 있는 것으로 보여집니다.


 


 


개고기 요리 소개


http://www.seoulnavi.com/food/food_mid.php?f_mid=60


 


보신탕 가게 소개


http://www.seoulnavi.com/food/restaurant.php?id=145


http://www.seoulnavi.com/food/restaurant.php?id=433


 


*사이트에는 덧글을 쓰지마세요.


 


 


 


 


밑에 것은 일본인 리포터가 적은 보신탕 가게에 관한 기사의 일부분입니다.


 


 


한국에서는 옛날부터 개고기를 먹는 식문화가 있었으며 또한 지금까지도 그러한 가게가 존재하고 있음을 소개 해드립니다. 개라고 하면 귀여운 강아지와 애완견을 상상하실지도 모르지만 먹는 개는 식용견으로 상당히 크다고 합니다.


 


애완견과 식용개는 상당히 다른 듯하고, 한국의 전통적인 먹거리라고 하여 먹으러 갔습니다!


 


여기「싸리집가게 이름」에서는 맛있는 개고기 요리를 위해 농장에서 질좋은 한국 식용개를 들여오고 또 가게에서 직접 조리하기 때문에 그 맛도 신선합니다. 싱싱한 맛이 정말로 최고입니다!


 


 


 


이러한 오해를 불러일으키는 기사는 한국에서도 개식용 문제에 반대하는 사람이 많음에도 불구하고, 더욱이 합법도 아닌 개고기 요리를 해외에 소개하는 것을 반드시 그만두게 만들어야 합니다.


 


여러분, 제발 서울나비에 보신탕 가게 소개기사를 지워달라고 메일 보내주세요.


개식용은 한국의 문화가 아닌 것도 알려주세요.


 


 


한국어로 해주셔도 됩니다. (욕설은 쓰지 말아주세요)


 


서울나비, 의견함


http://www.seoulnavi.com/communi/c_opinion_form.html


 


 


위부터,


   이름


   이메일주소


   제목


   의견


   왼쪽의 작은 사각을 클릭       !


 


 


 


이 글을 다른 곳에도 많이 퍼다 날라주세요.


 

목록
댓글이 없습니다.
메뉴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