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 회원님들은 새 웹사이트의 후원페이지를 이용해주세요!

상근이와 아기 누렁이들, 그리고 어린이들의 아주 특별한 8월의 크리스마스

롯데월드 내에서 상근이와 함께 반려동물 식용금지 캠페인을 합니다.


보호소의 아주 예쁜 아기 누렁이들도 출연합니다.


15명까지 무료 입장이 가능하오니, 퍼포먼스가 끝나고 롯데월드 안의 놀이공원도 관람하세요^^


 


 


어린이를 데리고 계신 회원님들 많이 나와 주시구요,


 


시간이 되시는 회원님들도 많은 참석 바랍니다.


 


 


모이는 시간은 10시 20분


 


장소는 매표소 앞입니다.


 


 


문의- 011-289-8886


보도자료 





<킹왕짱 상근이> 출간 기념


동물사랑 실천협회와 동아일보가 함께 하는 


“국민견 상근이 동물사랑 홍보 팬 사인회”




“상근이”와”어린이”와”누렁이”들이 함께 하는


아주 특별한 8월의 크리스마스!


– 국민견 상근이, 무더위 잊고 누렁이 살리기 위해 출동! –




어린이들에게 올바른 반려동물 문화를 일깨워주고 개 식용 금지 캠페인의 일환으로 최근 최고의 인기를 누리고 있는 국민견 상근이와 상근이 아빠 이웅종 소장(현재 SBS TV 개과천선에 출연 중)의 아주 특별한 동물사랑 퍼포먼스 및 팬 사인회가 개최된다.


이번 행사에서는 어린이들의 동물사랑을 위한 ‘8월의 크리스마스’ 행사도 함께 진행된다.




행사를 주최하는 동아일보사의 박혜경기자는 ” 어린이와 동물은 모두 보호받아야 할 존재들입니다. 우리 어린이들이 자라나서 동물을 인도적으로 대하는 따뜻하고 성숙한 시민들이 되게 하고자 반려동물을 책임있게 기르기 위한 지침서인 <킹왕짱 상근이>가 출간되었습니다.


어린이들이 반려동물을 올바르게 대할 줄 알고 더 나아가 모든 동물에게 그 사랑의 마음이 확산되게 하길 바라는 마음으로 이번 행사를 기획하였습니다” 라고 말했다.




한편 함께 행사를 진행하는 동물사랑실천협회의 박소연 대표는 “상근이는 현재 국민견으로 불리울 만큼 최고의 인기와 사랑을 한 몸에 받고 있습니다. 이렇게 반려동물문화는 우리 사회 안에서 깊이 자리잡아 가고 있지만, 여전히 다른 한 편에선 반려견들이 도살되어 인간의 먹거리로 희생되는 안타까운 사회현상들이 지속되고 있습니다. 국민견 상근이가 어린이들을 포함,수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받는 만큼 다른 견공들 또한 인간과 함께 행복한 삶을 살았으면 좋겠습니다. 상근이와 다른 견공들의 사랑스런 모습을 통해 둘이 결코 다르지 않다는 것을 많은 사람들이 인식하게 되길 바랍니다” 라고 전했다. 




행사의 주인공인 상근이는 이 날 산타 복장을 하고 “제 친구 누렁이들을 사랑해 주세요” 어린이와 누렁이들은 제 친구랍니다” 라는 메세지를 깜짝 퍼포먼스로 전달한다.




      


행사 내용


1. 상근이와 어린이와 아기 누렁이들의 개 식용 금지 퍼포먼스 11:00~11:30


 산타모자를 쓴 상근이가 산타 모자 안에 안겨 있는 아기 누렁이들을 업고서 어린이들에게 둘러싸여 동물사랑의 메세지를 전달함.


2. 상근이 팬 사인회 및 사진 촬영 이벤트 11:30~12:30


   -<킹왕짱 상근이> 구입 독자 대상(선착순 300명). 상근이와 즉석 사진 촬영    


3. 동물사랑 홍보 트리 (어린이들이 직접 엽서에 동물사랑의 마음을 적어 트리에 매닮)  




장소:  롯데월드 내 쥬라기 공원


일시:  2008년 8월 16일(토) 11;00~12:30


주최: 동아일보사 


행사문의:  박소연 011-289-8886


 


 


 






                                            






 


 

케어 정기후원 (정회원·천사단·힐링센터·대부대모)

후원문의: 02-313-8886 내선 2번, care@fromcare.org

관련 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