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급) 목포 근처에 사시는 회원님들 도와 주세요.

목포의 인근 지역에 사시면서  목포에 한 달에 한번이라도 정기적으로 다녀와 주실 회원님이 계시면 사무실로 연락을 바랍니다.


 


정기적인 것이 어려우시면 단 한번이라도 좋습니다.


 


지난 일 년 동안 동물사랑실천협회는 전국의 시위탁 보호소를 조사해 나갔습니다.


 


그 중 각 지자체의 위탁보조금 지원금이 너무  형편없이 낮게 책정이 되어 


동물보호소관계자가 잘 하고 싶은 의지가 있는 분임에도 불구하고  그럴 수 없는 열악한 환경에 놓여 있는 곳이  소수였지만 분명 있었습니다. 목포시도 그런 곳이었습니다.


 


동물사랑실천협회는 보호소의 적정 개체수에 대한 인식이 되어 있지 않고 무작정 개체수를 늘리는 사설보호소나 시위탁 보호소에의 지원은  정해진 바가 없지만. 목포시의 보호견들이 난방할 수 있는 재정이 안되어 얼어 죽어간다는 사실을 알고 지원을 결정하였습니다. 


 


목포시 관계자는 시 담당자로부터 감독을 받지도 않고 있어서 여타의 불법적인 보호소들처럼 보호동물들을 번식용과 개고기로 팔아넘길 수도 있었지만 전혀 그렇게 운영하지 않고 있었습니다.


 


 


한 달 총액 40만원 정도의 적은 보조금으로 운영하여야 하므로 동물들의 사료값과 구조에 드는 비용을 감당하기가  턱없이 부족하였습니다.


 


동물사랑실천협회도 재정적으로 어려워 더 많은 도움을 줄 수가 없어 최소한의 난방이라도 할 수 있게 도움을 주고자 합니다.


연탄 난로 설치비용과 하우스 보수. 연탄값을 지원하고자 하오니 보호소를 방문하시어  보수를 도와 주시거나 혹은 보호소시설 설치 완료 후 이를 확인해 주실 분이 필요합니다.


 


연락을 기다리겠습니다.


 


02-313-8886


 

목록
댓글이 없습니다.
메뉴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