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삐를 도와 주세요.

 


 



 


 



 


 


 


주요 이슈 297번의 사연을 가졌던 예삐가 무사히 수술을 받고 현재 입원중 후 처치를 받고 있습니다.


 


학생이  사고가 난. 자신의 고양이가 죽어가는 것을 지켜볼 수 없어 동물단체들의 게시판에 장문의 글을 올려 도움을 호소하였었는데   이미 여러 날이 지난 후에도 신속하게 도움을 받지 못하고 결국엔 용변까지 제대로 보지 못하고 있다는 안타까운  사연이었습니다.


한 회원님이 뒤늦게 이 사실을 알고 저희 협회에 내용을 전달해 주셨고 협회에서는 당일 날 급하게 고양이를 근처의 연계병원으로 이동시켜 수술을 받을 수 있게 조치하였습니다. 


 


행복한 동물병원의 안소현 원장님이 많은 도움을 주셨으나, 이미 여러 날이 지난 터라  수술은 더욱 어려워졌고. 그런 이유로 다른 병원과의 수술협조를 받아 대 수술에 들어갔습니다.


 


수술은 성공적이었지만 워낙 어려운 수술이고 다른 병원원장님과 함께 수술을 하였던 것이라 치료비를 50% 나  할인해 주셨음에도


84만원의 거액이 나왔습니다^^;;;


 


회원님들. 치료비에 도움을 주실 수 있는 분들은 협회 계좌로 치료비를 보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협회도 많은 동물의 구조활동으로 재정상태가  좋지 않습니다.


예삐는 학생의 부모님이 형편이 어려워지시고 집 주인의 반대로 인해 더 이상 기를 수 없어서 다른 입양자를 찾고자 합니다.


약 한 달 후면 퇴원이 가능하오니 입양처도 알아 봐 주세요…


 


 


 


 


 


———————————————————————————————————————-


 


다음은 안소현 원장님이 메일로 보내 주신 예삐에 대한 치료내용과 내역서입니다.


——————————————————————————————————————


 


대퇴골 골절


 


대퇴 원위부와 근위부의 일부를 제외한 80%이상이 골수 손실.


뒤틀려져 골절되어 가운데 골편은 껍데기만 남은 상황.


골절 후 시간이 상당히 경과되어 결합조직으로 엉겨 골편 분리가 매우 오래 걸렸음.


 


1. 혈액검사: CBC:20000원


               S-chem:40000원


 


2. 방사선촬영: 6장(20,000원/장)=120,000원


    촬영예정:4장 = 80,000원


    (앞으로 보름,한달,두달 간격을 두고 계속 촬영 예정이며,추가적인것은 비용은 추가하지않았습니다.)           


 


3. 입원:14일(30000원/일)=420,000원(심한 복합골절상태라 안정상태가 절실히 필요하여 한달은 있어야될듯 보이며 추가입원 비용은 추가하지않았습니다.)


 


4. 수술비: 800,000원


    (호흡마취 100,000원, 티타늄플레이트 250,000원,티타늄나사 5개100,000원 포함된 비용입니다.)


 


5. 그외 드레싱/후처치,골절밴디지,주사치료,내복약 등의 미용(붕대제거시까지 앞으로 약2달간의 비용)은


     대략 200,000원 계산하였습니다.


 


총합 1680,000원 이며 50% D/C한 가격이 840,000원 나왔습니다.


 


골절상태나 골절후 시간이 많이 흐른상태라 수술이나 예후등 모든면에서 시술과 치료가 쉽지 않아 진료비면에서도


견적이 많이 나올수 밖에 없었습니다. 그래도 도와주신 덕분에 한 아이의 생명을 살릴수 있었습니다. 감사드려요.


날씨가 많이 추운데 항상 건강조심하시구요, 올해는 좋은 소식만 가득하길 빌게요.


 


목록
댓글이 없습니다.
메뉴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