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상초유의 글로벌 이벤트에 참여합니다. 전세계 동시 행사 안내.

 



지구가 생긴 이래 최초!  글로벌 이벤트!


전세계의 채식인들이 동시에 모입니다.




         -세계 20개국 이상의 베지테리안들이 모여서 동시에 진행하는 


                             대규모 <지구와 생명 구하기> 이벤트-




 





동물사랑실천협회 회원님들께 행사관련 속보를 알려 드립니다.


현재 전세계의 채식인들이 동시에 모여 평화로운 채식으로 지구의 위기를 극복하자는


사상초유의 글로벌 이벤트를 진행하기로 하였습니다. 우리 농장동물들의 끔찍한 고통을 줄이고 건강한 채식으로 환경을 살리는 의미있는 행사에 꼭 참여해 주세요.


 이미 런던에서도 동물단체 PETA의 참여가 예정되었습니다. 




현재 참여국은 20여 개 국이며 각 나라에서는  채식을 하는 채식인. 채식단체, 동물단체. 종교인, 명상인들이 모여 엄청난 규모의 퍼포먼스를 기획하고 있습니다.




모든 나라가 같은 시각 2분간 멈춤 퍼포먼스를 진행하며 지구온난화, 기후변화 등의 심각성을 전하고 생명사랑과 채식이 지구를 구할 수 있다는 강력한  메시지를 전달하고자 합니다.




한국에서도 지구의 위기를 형상화 하는 설치물을 제작하여 많은 채식인들이 즐겁고 다채롭게 참여할 수 있도록 퍼포먼스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우리 동물사랑실천협회의 회원님들께서도 이번 행사에 참여하시어 채식인들의 평화롭고도 강한 저력을 보여 주시기를 희망합니다.



시간이 얼마 안 남았습니다.


이번 주 일요일(2월 22일)  2시 22분! 청계광장 소라탑 앞에서 진행하게 되는 전 세계 동시 2분간의 멈춤 퍼포먼스에  모두 모여 주세요.


그동안 우리 동물사랑실천협회는 다양한 퍼포먼스 경험을 통하여 이번 이벤트의 퍼포먼스 팀 총 진행을 맡았습니다. 그동안 많은 행사를 함께 해 주셨던 동물사랑실천협회의 회원님들 꼭 나와 주세요^^




행사 당일, 11시까지 모여 주시면 간단하고도 쉬운 퍼포먼스 안내를 해 드릴 것입니다.


즐거운 행사에도 참여하시고 무료로 제공되는 맛있는 채식 샌드위치도 드시고 한국의 채식인들과 만나 반가운 인사도 나누게 되길 바랍니다.


채식인들이 한 자리에 모이는 즐거운 파티와 지구와 동물 구하기의 의미 있는 캠페인이 동시에 진행되는 것입니다.


이러한 기회를 놓칠 수 없지요. 자, 우리 회원님들, 한번 모여 봅시다.


상상만 해도 즐겁지 않나요?


.


세계 각국의 시민들이 한 마음으로 모이는 이 행사에 참가하는 나라는 현재:
미국,아르헨티나,칠레,코스타 리카, 프랑스, 스웨덴, 스위스, 브라질, 콜롬비아, 스페인, 영국, 인도네시아, 벨기에, 태국, 폴란드, 토고, 이탈리아, 호주, 뉴질랜드, 멕시코, 우간다, 체코, 나이지리아, 아일랜드, 불가리아, 한국이 확정되었으며 계속해서 추가중입니다.






코스타리카는   TV 뉴스채널이 이미 취재를 계획하고 있고 유명인사들도 함께 참석한다고 합니다.


런던은 세계적인 단체   PETA 와 VIVA가 이미 동참하기로 약속되어 있습니다.



2월 22일 2분간 멈춤 이벤트 안내 공식 홈페이지http://www.feb22event.com/ 




시간- 2009년 2월 22일 오전 11시


장소- 청계광장 소라탑 앞


안내- 박소연-011-289-8886


한국의 참여단체- 생명사랑 채식실천협회, 동물사랑 실천협회. 한국 동물보호연합. 채식과 건강 신문사, 칭하이무상사국제협회, 그린피플 네트워크 참여단체 등 (참여단체 추가 중)


 


아직 채식을 시작하시지 못한 분들도 대환영입니다. 채식에 관심을 가지시고. 또 생명사랑과 지구환경위기극복을 위해 고민하시는분들. 모두 모여 주세요^^

목록
댓글이 없습니다.
메뉴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