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 회원님들은 새 웹사이트의 후원페이지를 이용해주세요!

회원님들께 도움을 구합니다., 단체의 재정에 힘을 보태어 주세요!

 

회원님들, 매월 1일은 회비납부를 해 주세요!^^




동물사랑실천협회 회원님들, 안녕하세요.




여러 회원님들의 성원과 지지로 인해 우리 동물사랑실천협회는 어려운 국내 동물현실의 난관 속에서도 힘을 잃지 않고 적극적으로 활동할 수 있음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2009년 새해가 밝은지 엊그제 같은데 동물 관련 일들에 매진하다 보니 벌써 한 해의 절반이나 지나가 버렸음을 이제야 깨달았습니다. 우리 단체는 올 한해에도 다양한 동물관련 실태조사와 학대고발, 긴급동물 구호활동, 유기동물 보호소 운영. 동물관련 교육, 캠페인, 행사 등 동물관련 전 분야에 걸쳐 성실하고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그에 따라 많은 관련비용이 지출되고 있어 회원님들께 도움을 구하고자 합니다.


(저희 단체 보호소의 한 달 운영비는 최소 1500만원 가량이 소요되고 있고, 그 중 사료비만 350만원 정도가 소비됩니다. 그러므로 사무국의 활동비가 현재 턱 없이 부족하여 몇 달간이나 적자운영을 지속되고 있습니다.)




아직까지 회비 정기이체를 하지 않으신 분들은 정기회비 납부를 통하여 단체의 안정적인 재정에 힘을 보태어 주시기 바랍니다. 단체의 재정이 안정되어야 동물관련 활동이 체계적이고 계획적으로 지속될 수 있습니다. 




정기 회비 신청은 아래 주소에 들어 가셔서 하실 수 있습니다.


http://fromcare.org/sponsors/sponsor.htm


(혹시 다음카페에서 정기후원을 하셨던 분들은 그것을 해지하시고 cms 신청을 새로 하셔야 이중 출금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우리 동물사랑실천협회는 여러움 속의 동물친구들을 구하는 일들과 함께  회원님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더욱 더 가열찬 활동으로 보답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케어 정기후원 (정회원·천사단·힐링센터·대부대모)

후원문의: 02-313-8886 내선 2번, care@fromcare.org

관련 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