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물농장 편에 나온 두식이는 동물학대법을 적용하여 처벌되도록 진행하겠습니다.(두식이 구조 뒷 이야기)

8월 30일 동물농장 편에 나온 두식이는  오늘 방영 이후 방송분의 영상을 증거로 동물보호법 제 7조에 의한 동물학대행위를 적용하여 법적으로 고발을 할 것입니다.


 


두식이는 우리 단체 보호소 홈페이지 구조요청란에 올리신 이경은님의 제보로 


http://careanimal.org/bbs/view.php?&bbs_id=bbs08_01&page=2&doc_num=282 


 


처음 알게 되었으며 동물농장팀이 우리보다 먼저 잠복 촬영하기로 계획. 일주일 동안의  증거촬영 후 우리와 함께 현장 도착 시 개주인은 두식이를 잡아 먹으려고  막 집을 나서는 중이었습니다.


 


고추장과 술. 큰 솥을 들고 두식이를 질질 끌고 차에 태우려는 중이었습니다.


 


두식이를 왜 끌고나가는지 묻자 개 주인과 그의 친구들은 다른 곳에 가서 키울 거라는 앞 뒤 안 맞는 주장을 하였습니다. 


이중삼중으로 묶여진 두식이의 목줄을 끊기 위해 절단기를 동원하여 강제로 학대자의 손에서 빼앗기도 하는 등 현장에서는 마찰이 있었습니다.


 


두식이 구조 후기-> http://fromcare.org/our/rescue.htm?code=rescue&bbs_id=6961&page=1&Sch_Method=&Sch_Txt=&md=read


 


동물사랑실천협회에서는 앞으로 이와 같은 동물학대가 근절되도록  이번 행위에 대해 절대로 간과하지 않겠습니다.


 


동물보호법이 강회되도록 서명 운동 또한 벌일 예정입니다.


 


제보해 주신 이경은님과 일주일 동안의 긴 촬영을 해 주신 김재원 동물농장 피디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현장에서 구조에 동참해 주신 우리 회원님들께도 감사드립니다.


 


 


 


 


* 다음 아고라 서명 참여하기  =>아래 두 곳 모두 해 주세요.


http://agora.media.daum.net/petition/view.html?id=79006


 


http://agora.media.daum.net/petition/view.html?id=79024


 



 


 

목록
댓글이 없습니다.
메뉴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