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 날라 주세요) 팅플과 동물사랑실천협회가 함께 하는 사료후원캠페인


팅플, 사랑나눔캠페인 진행



유기견사랑 댓글 수에 따라 최대 300포대 사료 지원


 



 





(주)데이콤멀티미디어인터넷(이하 데이콤MI, 대표 김 희 옥)에서 서비스중인 마이크로블로그 ‘팅플’(www.tingple.com)은 버려져 상처받고 있는 유기견들을 위한 캠페인의 일환으로 사랑나눔캠페인1탄 “저희에게 천사가 되어주세요”를 1월 12일부터 2월 11일까지 팅플 홈페이지에서 실시한다고 밝혔다.


 


팅플 관계자는 “경기가 어려운상황이 되면 동물들에게도 안타까운 현상들이 많이 일어난다. 우리 주변에서 가장 보기 쉬운 귀엽고 예쁜 강아지들도 많이 버려지고, 경기가 어려우면 몇배로 늘어나는 추세이다. 전국의 많은 보호소들이 정부의 지원 없이 많은 유기견들을 보호하다보니 기본적인 먹을거리조차 해결하기 어려운 경우가 많은 실정이다. 이에 팅플에서는 인간의 반려동물이지만 버려진 유기견들에게 도움을 주고, 또 주 회원층인 10대들에게 “작은 도움의 손길도 모이면 누군가에게는 큰 힘이 될 수 있다”라는 사랑의 의미를 알려주고자 이번 캠페인을 준비하게 됐다”라고 말했다.


 


따뜻한 사람들의 감성커뮤니케이션 “팅플”이 마련한 사랑나눔캠페인은 참여방법이 간단하다.


 


캠페인 기간동안 하루에 한 번씩 팅플 캠페인페이지에 유기견에게 응원과 사랑의 글을 남겨주기만 하면 된다.


 



 


항상 우리들의 친구이자 가족이었던 강아지들의 기억을 떠올리며 따뜻한 응원의 글을 남겨준다면 추운겨울 사람에게 버림받아 상처받고 있는 유기견들에게 작지만 따뜻한 힘이 되줄 것이다. 팅플의 사랑나눔캠페인은 회원가입 후 홈페이지에 유기견에 관한 응원의 댓글, 안타까운 사연 등의 글을 작성하면 회원들의 댓글 수에 따라 사료를 적립해주고, 캠페인 기간동안 최대 300포대 적립을 목표로 진행, 협력업체인 “동물사랑실천협회 CARE”에 전달해주는 캠페인이다.


 


또한 팅플은 이번 사랑나눔캠페인을 시작으로 향후 2차, 3차의 사랑나누기 릴레이 캠페인을 준비중에 있다고 밝혔다. 독거노인돕기캠페인 및 전국의 소년소녀 가장돕기캠페인 등 다양한 사회봉사활동을 전개하여 따뜻한 사람들의 정이 넘치는 공간으로서의 기존의 팅플의 이미지를 계속 이어갈 예정이다.


 


유무선연동형 마이크로블로그 팅플은 최근 가입자수가 15만명을 넘어서는 등 마이크로블로그서비스의 새로운 강자로 떠오르고 있다. 특히 휴대폰으로 블로그에 글을 등록할 수 있고 내글에 댓글이 달리거나 관심이웃이 새글을 등록하면 휴대폰 문자로 알려주는 등의 편리한 기능을 제공함으로써 시간과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자유롭게 블로그 활동을 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또한 통합LG텔레콤의 myLG070폰을 이용, 아이허브 팅플에 접속하여 팅플을 즐길 수도 있다.자세한 캠페인 소식은 ‘팅플’ 공식 홈페이지(www.tingple.com)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회원여러분 많이 참여해주세요^^


 


사랑나눔 캠페인 바로가기 ==> http://www.tingple.com/campaign/dogLove.html


동물사랑실천협회 팅플 바로가기 ==> http://blog.tingple.com/care

목록
댓글이 없습니다.
메뉴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