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긴급구출공지) 이곳은 새로운 사건 현장입니다. 다급합니다! 구조요원이 필요합니다.

 


동물사랑실천협회에서 긴급히 알려드립니다.


 


목요일, 내일 오전 긴급구출을 시도해야 합니다.


여기는 사건 현장이고, 컴퓨터가 느려서 사진이 올라가지 않아 내용만 간단하게 올리겠습니다.



야산에 불법올무들이 가득 설치되어 있고, 개, 닭, 오리 등 15마리의 동물들이 온 몸에 배설물을 뒤집어 쓴 채 죽을날만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그야말로 지옥입니다.


 


동물들이 있는 곳은 야산의 곳곳에 움막처럼 은밀하게 감춰져 있고, 사진을 제대로 찍을 수 조차 없이 입구도 없습니다.


구멍으로 렌즈를 들이밀어 찍을 수 밖에 없습니다.



사람들은 동물들을 망치로 도살을 하거나, 혹은 2개월 령의  어린 강아지들을 끓는 물에 산 채로 집어 넣어 죽이며 개고기를 즐기고 있다고 합니다.


 


문제는 개들이 각각 개별적인 공간에 갇혀 있는데 모두 고물더미들로 둘러싸여 있다는 것입니다.


이 고물들을 치워줄 남성분들과 개들 구조에 도움주실 자원봉사자가 절실히 필요합니다.


차를 대기시켜 놓을 공간이 개도축장과는 거리가 멀어서 두 명이 한 케이지씩을 들고 내려오는 식으로 구조를 진행해야 해서 인원이 많이 필요합니다. 도와주십시오.




내일 오전, 약 20명의 인원이 모여야 합니다.


대략 오전 9시에 할 예정인데, 타단체에서 계속 방해할 가능성이 있으므로 구체적 장소를 밝힐 수가 없습니다.


 


여기는 서울시 강서구 화곡동입니다. 화곡초등학교에서 만나 이동할 것입니다.


자원봉사자께서는 다음으로 연락주십시오.


 


010-5289-8886 , 010-5134-6256 으로 전화주시면 자세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목록
댓글이 없습니다.
메뉴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