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야바위 견 래미, tv 출연료, 동물사랑실천협회에 기부









‘야바위 견’ 래미, ‘TV 동물농장’ 출연료 동물단체에 기부…이목집중
















[아츠뉴스 뷰티스타 김혜지 기자] 똘똘한 견(犬)이 자신의 방송 출연료를 유기동물 구조와 보호소 운영에 힘 쓰고있는 한 동물단체에 기부해 화제다.



최근 SBS ‘TV 동물농장‘(MC 신동엽, 신지, 김생민, 이윤아)에 ‘야바위’ 하는 견으로 출연해 시청자들의 큰 관심을 받았던 ‘야바위 견’ 래미가 자신의 출연료를 ‘동물사랑실천협회’에 기부해 눈길을 끌고있다.


 








가수 ‘빼어날수’의 반려동물인 일명 ‘야바위 달견’ 래미는 지난 8월 7일 유기동물들을 위한 자선공연 ‘제1회 작은사랑 콘서트’의 무대위에서 빼어날수와의 야바위를 100% 모두 맞추는 신통방통한 재능을 뽐내며, SBS ‘TV 동물농장’에서 야바위 하는 견에 대한 수 많은 의혹을 잠재운바 있다.



또한 래미는 ‘TV 동물농장’ 제작진으로부터 받은 출연료 전액을 유기동물 구조와 보호소 운영에 앞장서는 ‘동물사랑실천협회’에 기부하며, 지금도 고통받고있을 유기동물들에게 도움이 되길 바라는 마음을 보이며 누리꾼들의 끊임없는 지지와 응원을 받고있다.



이에 동물사랑실천협회 박소연 대표는 “방송에 출연하여 관심과 사랑을 받는 스타견들은 많지만, 자신의 친구들을 위해 어렵게 벌었을 출연료를 선뜻 기부하는 강아지는 처음이었다”며 “비록 야바위를 하는 재미있는 강아지로 소개되었지만, 이렇게 마음씨가 고운 강아지가 국내에 존재한다는 것이 놀랍고, 감동스럽다”고 전했다.


 


한편, 특별한 재주를 선보이며 사람들의 얼굴에 항상 웃음꽃을 피게 만들어주는 래미는 현재 방송국에서 수 많은 러브콜을 받고 있다.


 










포토뉴스] SBS 동물농장 야바위 하는 개 ‘래미’ 출연료 기부 눈길
– 야바위 강아지 래미 : “친구들아~ 나도 너희를 도와줄게 힘내~!!“
박병규 기자, 2010-09-06 오전 9:37:24  















 
야바위 강아지 래미 : “친구들아~ 나도 너희를 도와줄게 힘내~!!“

최근 SBS tv동물농장에 야바위(도박) 하는 개로 출연해 시청자들의 폭소를 자아낸 래미(사진)가 자신의 출연료를 동물사랑실천협회에 기부하여 눈길을 끌고있다.











 
가수 빼어날수의 반려동물인 야바위 하는 개 ‘래미’는 지난 8월7일 유기동물들을 위한 자선공연인 제1회 작은사랑콘서트의 무대위에서 빼어날수와의 야바위를 100% 모두 맞추는 신통방통한 재능을 뽐내었으며 sbs tv동물농장에서는 야바위 하는 강아지에 대한 수 많은 의혹을 잠재운바 있다.











 
또한 야바위 강아지 래미는 동물농장 제작진으로부터 받은 출연료 전액을 유기동물 구조와 보호소운영에 앞장서는 동물사랑실천협회에 지금도 고통받고있을 유기동물들에게 작은 도움이라도 되길 희망하는 마음을 밝혀 누리꾼들의 관심과 사랑을 받고있다.

이에 동물사랑실천협회 박소연대표(사진)는 tv를 출연하여 관심과 사랑을 받는 스타견들은 많지만 자신의 친구들을 위해 쉽지않게 벌었을 출연료를 선뜻 기부하는 강아지는 처음이었으며 비록 야바위를 하는 재미있는 강아지로 소개되었지만 이렇게 마음이 아름다운 강아지가 국내에 존재한다는 것이 놀랍고 감동스럽다고 전했다.

재미있는 재주를 가짐과 동시에 마음도 아름다운 야바위하는 강아지 래미.
현재 방송국에서 수 많은 러브콜을 받고 있지만 자신으로부터 얻어진 수익금이 자신과 같은 동물들을 위해 사용되기에 스타견. 그 이상으로 주목받고 있다.

야바위하는 강아지 래미는 SBS tv동물농장 474화에서 다시보기로 볼 수 있다.
<콩나물기획 제공>


 

목록
댓글이 없습니다.
메뉴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