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1_2 January 체고 40cm 입마개, 최선입니까

토론회 및 정기총회에 참석해주세요

<정기총회 공지>
황금개의 해인 2018년, 2월 24일 토요일, 케어 답십리센터에서 
2018년 케어 총회가 열립니다. 
위급한 동물을 구하기 위한 케어의 고민은 구호/입양/교육/모금 등 전 분야에 걸쳐 진행됩니다. 
케어의 한 해를 함께 만들어갈 정회원들의 많은 참여를 기대합니다. 
[동물권단체 케어 활동소식]

# issue 1. 체고40cm 반려견 입마개 반대성명
지난 1월 18일, 농림축산식품부는 사실상 모든 반려견에게 입마개를 강요하는 성명을 발표했습니다.

하지만 세계적으로도 체구에 따라 입마개를 강요한 전례는 없습니다. 목줄만 제대로 착용해도 개물림사고는 방지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혀를 내밀어 체온 조절, 스트레스 해소하는 개에게 입마개 강요는 오히려 욕구불만과 공격성을 키울 위험성만 큽니다. 케어는 이에 반대성명을 발표하고, 기자회견을 진행했습니다. 

# issue 2. 진돌&구슬이 입양 갔어요!
도끼로 뒷다리가 절단된 진돌이, 가족으로부터 개농장에 버려진 검은 개 구슬이가 마침내 함께할 가족을 만났습니다! 한국에서는 믹스견, 장애견, 노견은 입양처를 찾기가 정말 어려운데요. 다행히 진돌이는 영국 런던으로, 구슬이는 경북 상주시의 따뜻한 주인 품으로 향합니다. 파란만장했던 그들의 남은 견생에 사랑과 행복이 함께하기를, 간절히 기원합니다.
[후원]

# issue 1. 씬님 스튜디오, 2018만원 후원!
서프라이즈~ 뷰티 크리에이터 씬님이 케어 입양센터에 찾아왔어요! 개성넘치는 메이크업으로 140만 구독자의 사랑을 받는 유튜버이죠. 영하 15도의 한파를 기록한 1월24일, 씬님과 스튜디오 직원들은 케어 답십리센터에서 봉사활동을 하고, ‘대한’이와 ‘만세’ 두 고양이와 결연을 맺으셨는데요. 여기에 2018만원의 깜짝 후원을 해주셨답니다. 씬님 스튜디오 여러분의 따뜻한 응원 감사합니다~!
[동물권단체 케어 구조소식]
#issue1. 

도로위에 죽어가던 세바스찬
#issue2.

부천 개농장에서 구조된 44마리
위급한 동물을 구하는 케어의 슈퍼맨! 동물구호팀의 스토리가 Daum 피플펀딩에 실렸습니다. 

2017년의 마지막 밤, 차가운 도로 위에서 죽어가던 세바스찬(리트리버)과 그를 구한 케어 남상열 활동가의 이야기입니다. 재야의 종소리를 함께한 둘의 사연을 놓치지 마세요!
동물권단체 케어는 부천시에 위치한 대형 개농장의 업주를 설득해 최악의 환경에서 비위생적으로 길러진 40여 마리의 개들을 구조하는데 성공했습니다. 평생을 발이 쑥쑥 빠지는 뜬장 위에서 음식물 쓰레기를 밥으로 먹으며 살아왔던 생명들을 구해낼 수 있었었습니다. 구조된 44마리를 응원하는 텀블벅 프로젝트도 시작되었습니다!

서울특별시 종로구 창덕궁길 29-38, 4층 (원서동 174번지) 고유번호 110-8212755 대표 박소연 
Tel 02)313-8886 Fax 02)313-8880 E-mail care@fromcare.org 

Copyright © 2017 care. All right Reserved. 

만약 메일 수신을 원치 않으시면 수신거부를 클릭하세요. 
If you don’t want to receive this mail anymore, click unsubscribe below. 

목록
댓글이 없습니다.
메뉴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