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물사랑실천협회는 비방을 일삼는 박희태,강희춘,황은숙,배홍만씨를 공개자리에 초대합니다.

 


동물사랑실천협회는 박희태(제인할배), 강희춘(아람이), 황은숙(햇빛냥이 or 달빛냥이), 배홍만(coul241)등 동물사랑실천협회를 지속적으로 비방을 하는 사람들을 공개적인 자리로 초대합니다.



 


 


박희태, 강희춘, 황은숙, 배홍만씨 등은 끊임없이 동물사랑실천협회를 상대로 허위 및 비방 글들을 쓰고 퍼 나르는 행위를 멈추지 않고 있습니다.


 


이에 동물사랑실천협회는 위 네 사람을 포함하여 동물사랑실천협회에 대해 왜곡된 정보를 듣고 편견을 가지거나 루머를 믿고 있는 모든 분들을 공개적인 장소로 초대하여 모든 루머들을 불식시키고자 합니다.


 


이에 위 네 사람은 반드시 공개적인 만남에 대한 동물사랑실천협회의 요구를 거부하지 말고 나와 주시기 바랍니다.


 


이것은 토론의 형식이 전혀 아닙니다. 많은 분들 앞에서 그들의 주장이 정당한지 아닌지, 그들에게 잘못이 있는지 없는지에 대해 이야기할 것이며 이 자리에 참석한 많은 분들에게 판단을 하게 하겠다는 뜻입니다.


 


 


 


1. 박희태씨에 대해서


동물사랑실천협회는 후원금을 투명하게 밝히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밝히지는 않는 것처럼 교묘하게 사실을 왜곡, 비방하며 수차례 근거도 없이 고발하여 박희태씨로 인해 동물사랑실천협회 대표는 바쁜 와중에도 불구하고 경찰 조사를 수 없이 받은 바 있으나 단 한 번도 문제가 드러나지 않았고, 오히려 경찰은 수사할 필요가 없다며 각하처리까지 하였습니다.


 


이에 반해 오히려 그러한 주장을 하는 박희태씨는 단체가 아님에도 불구하고 개인적으로 모금을 많이 하고 있고 또 이제껏 후원금 내역을 밝히지 않고 있으며, 얼마 전 자신의 블로그에서조차 이제는 매달 후원금내역을 밝히겠다고 하였음에도 불구하고 아직까지 단 한 번도 밝히고 있지 않는데 이에 대해 우리 동물사랑실천협회가 많은 분들 앞에서 박희태씨에게 묻도록 하겠으니 이에 대한 답변을 준비하시기 바랍니다.



이 외에도 박희태씨가 여러 개인 혹은 단체로부터 위탁비를 받고 데리고 있는 유기견들이 그동안 수도 없이 왜 죽었는지, 그리고 그 유기견들이 어디에 파 묻혀 있는지, 유기견들은 정상적인 사료를 공급받았는지, 항간의 이야기대로 문제있는 음식을 먹인 것은 아닌지, 또한 박희태씨가 수시로 돈을 조달하는 방법은 무엇인지, 그동안 두 차례 외국에는 무슨 목적으로 가서 무엇을 하였는지, 가서 목적은 달성하였는지, 블로그에 올리는 글 외에 실제 외국에서는 무엇을 하고 있었는지, 그동안 박희태씨를 알던 사람들이 아직까지도 함께 하고 있는지, 그리고 약 5년 전 동물보호운동계에 처음 나타나 동물보호단체들을 비난하였던 주장이 무엇들이었고, 그 주장이 지금은 자신에 비추어 어떻게 달라졌는지등 수십가지에 대해 공개적인 자리, 많은 분들의 앞에서 묻겠습니다. 그리고 박희태씨가 비방의 도구로 삼고 있는 안락사 문제가 실제는 어떠한 것들인지에 대해서도 아주 구체적으로 설명하겠습니다.



 


 


 


2. 강희춘씨에 대해서


동물사랑실천협회는 독단적인 운영을 한 적이 없었는데도 불구하고 최근 강희춘씨와 함께 물의를 일으켜 탈퇴된 몇 명의 사람들은 안티사이트를 만들며 허위, 왜곡, 비방성글들을 게재하며 지속적으로 문제를 제기하고 있습니다.


이에 강희춘씨 등이 하는 주장이 완전히 날조된 허위사실인지 아닌지, 혹은 왜곡과 과장은 아닌지, 그리고 문제라고 주장하는 것들이 강희춘씨는 동사실 내부에 있던 당시에 자신이 적극적으로 동의하고 행하였던 일이었는지 아닌지에 대해 공개적인 자리에서 모두 밝히고자 합니다.


 


수년 동안 강희춘씨가 동물사랑실천협회의 내부적으로 깊이 관여하고 있으면서 적극적으로 단체에 찬동하고 최근 탈퇴되기 전까지도 동물사랑실천협회와 대표에 대한 애정이 남달랐음에도 불구하고 어느 날 갑자기 왜 태도가 변했는지, 그 근본적인 이유가 무엇인지, 그간의 너무나 짧은 과정에 대한 사실을 관계된 많은 사람들이 함께 나가서 밝히고자 합니다.


 


아울러 자신이 만든 사이트에도 직접 올리지 못하는 또 다른 허위사실을 말하고 다니는 바, 공개적인 자리를 만들어 줄테니 나와서 당당히 이야기 하시기 바랍니다.  


우리 협회 보호소에서 아이들 치료하는 사진이나 사망, 혹은 안락사 사진을 근거자료로 남기기 위해 찍어놓은 사진과 수의사진료기록을 무엇이라도 되는 냥, 외부유출하여 사실을 왜곡하거나 허위사실을 퍼뜨리는 이강용씨(쥬디아빠) 도 꼭 함께 데리고 나와 주시기 바랍니다. 이 사람이 동물사랑실천협회 운영진 측 앞에서 똑같은 이야기를 할 수 있는지 정말 궁금합니다.


 


 


 


3.황은숙씨에 대해서


황은숙( 햇빛냥이, 달빛냥이)씨는 지속적으로 자신의 블로그를 포함, 여러 동물관련 카페에 동물사랑실천협회를 비방하는 글들을 퍼 나르고 있습니다.


하루 종일 인터넷을 하는 황은숙씨의 생활로 인해 동물사랑실천협회에서 삭제조치를 해도 소용이 없습니다. 잘못된 정보를 인터넷 상에서 접하며 단체에 편견을 가질 수 있는 이유로 인해 동물사랑실천협회에서는 발견 즉시 삭제조치하고 있으며 법적인 대응을 하고 있으나 워낙 법적 판결이 나기까지는 많은 시간이 소요되는 바 이를 잘 알고 이용하며 이 과정 중에도 끊임없이 글을 올리는 황은숙씨 등 많은 사람들로 인해 동물사랑실천협회와 우리가 구하는 많은 동물들이 피해를 입고 있습니다.


 


황은숙씨는 공개적인 자리에 나와 황은숙씨의 주장을 다시 말하기 바랍니다. 반드시 나오십시오. 오히려 우리는 황은숙씨가 좁은 아파트에서 보호하고 있다는 100마리나 된다는 고양이의 안부가 더 없이 걱정됩니다. 그 동물들은 잘 있는지, 중랑구 고양이 포획업을 담당하고 있다는 황은숙씨의 최근 근황으로 인해 집안에 고양이들이 더욱 더 많아진 것은 아닌지 걱정이 됩니다. 우리가 구조했던 목현이를 임시보호하겠다며 신청 후 데리고 간 후 입양자가 나타났데도 불구하고 돌려주지 않는 이유와, 황은숙씨가 임시보호 명목으로 동사실에 요구한 비용 50만원을 원하는 대로 지급해주겠다고 했음에도 아직까지 목현이의 안부조차 알려주지 않는 이유는 무엇인지, 목현이가 이미 죽고 없어서 이렇게 거짓말을 하는 것은 아닌지 심히 걱정됩니다.


 


목현이의 최근 사진 여러 장과 최근 건강검진기록서를 가지고 나와 주시기 바랍니다. 그 비용은 모두 동사실에서 지불하겠습니다. 만일 황은숙씨가 많은 분들 앞에 목현이를 데리고 나와 서 건강하다는 것을 밝힐 수 있다면 목현이를 당장 우리에게 돌려보내달라고 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를 걱정하는 많은 사람들이 있으니 공개적인 자리에 나와 목현이를 보여 주시기 바랍니다. 


 


 


 


4. 배홍만씨에 대해서는


배홍만씨도 박희태씨와 함께 나오십시오.


배홍만씨가 수년 전 동물사랑실천협회에서 왜 탈퇴되었는지, 그리고 배홍만씨가 동물과 관련없는 다른 인터넷 카페에서는 무슨 일들을 하였고 물의를 일으켜왔는지, 배홍만씨의 법적인 것과 관련하여 많은 분들 앞에서 이야기해 보고 싶습니다. 배홍만씨가 주장하는 동물사랑실천협회의 내용에 대해서도 많은 분들 앞에서 당당하게 말할 기회를 드리겠습니다.


 


 


이들을 공개적인 자리에서 만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자 마지막이 될 것입니다.


그동안 대응할 가치가 없어 우리 일만 묵묵히 하며 법적으로만 진행하려고 하였으나,


인터넷 속성 상 이들의 행위는 쉽게 확산되고 피해는 동물들이 고스란히 받고 있습니다.


인천의 모 협회 회장이 동물사랑실천협회에 와서 자신이 직접 안락사를 해 주었다고 주장한다는 소문이 있는데 이는 금시초문인 일이며, 그것을 주장하는 수의사가 있다면 함께 데리고 나와도 좋습니다.


 


 


 


위 네 사람은 함께 시간이 되는 날을 정하여 언제든지 동물사랑실천협회로 알려 주시기 바랍니다. 네 사람이 함께 시간 조율이 안 된다면, 한 사람씩 전화 주셔도 좋습니다.


공개적인 자리에서의 대화는 영상촬영 후 공개하도록 하겠습니다.


 


 


 


 


 


:::아울러 카라(kara)는 동물사랑실천협회에 공식적으로 공개토론을 요청한 적이 없습니다. 공문을 보내오지도 않았습니다. 자신들의 홈페이지에 올려놓고 공개토론을 하자면서 동물사랑실천협회 측에서 답변이 없다고 하는데 우리는 카라의 홈페이지를 들여다 볼 시간이 없으며, 관계도 없는 타단체의 루머에 대해 밝혀보자고 하는 발언은 상식적으로 납득하기 어렵습니다. 루머에 대한 내용은 비상식적인 행위로 그것을 퍼뜨리는 사람들과 동물사랑실천협회가 공개적인 자리에서 만나 해결할 것입니다.


 


카라의 운영조직 모두가 앞으로 타단체와의 관계정립에 있어 원만한 협조와 일관된 행동을 보여줄 것에 대해 내부의견이 조율된다면, 그래서 만나기를 원한다면 동물사랑실천협회는 얼마든지 카라와 만나 대화할 수 있음을 알려 드립니다. 얼마 전 몇 번이나 카라와 동물사랑실천협회의 대표가 만나 대화를 하자는 것을 서로 수용한 바 있습니다. 그러나 카라는 그 와중에서조차 전진경 이사 를 포함 운영진 일부와 몇몇 회원들이 지속적으로 공격과 비방을 멈추지 않았기에 대화에 의미가 없다고 동물사랑실천협회는 판단할 수 밖에 없었으며 이로인해 진전되지 못한 바 있습니다. 


 


 


추후 카라와 만나게 된다면 우리는 카라가 그동안 몇 차례의 동물보호법 개정에 있어 무엇을 하였는지, 카라가 타단체들의 활동에 대해 그동안 어떤 불필요한 비평들을 하며 관계가 악화되었는지, 동물운동 견해에 대해 카라의 생각이나 입장이 어떻게 변화되어 왔는지 이야기하는 것이 우선되어야 합니다. 우리도 카라의 내부적 문제나 악성 루머에 대해 많이 듣고 있습니다만, 전혀 우리와 관계도 없는 일로 관심을 갖지 않습니다. 다만, 동물운동단체로서 카라가 동물운동에 역행하는 일을 하거나, 동물보호법에 아무런 일을 하지 않으면서 오히려  퇴보되는 주장을 한다면, 이것은 묵과할 수 없는 일입니다. 단체와 단체 간은 이러한 일들에만 관심을 갖고 비판을 하더라도 해야 마땅한 것입니다. 



 


위 본문 글은 각 해당인들과 단체에 각각 발송할 것입니다.


동물사랑실천협회의 회원님들은 건전한 의견으로서만 댓글을 달아주시고 특정개인의 비방에 대한 것은 삼가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동물사랑실천협회 www.fromcare.org


 

목록
댓글이 없습니다.
메뉴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