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이를 구조하려다 숨진 소방대원님의 명복을 빌며 부의금을 전달하고자 합니다.

 



 


 


고양이를 구조하려다 숨진 소방대원님의 명복을 빕니다.



 


동물학대와 동물구조 건이 너무나 많은 요즘, 동물을 구조하다 꽃다운 나이에 숨진 소방대원님에게 우리들의 성심을 전하고자 합니다.



 


속초소방서 119 구조대원이 고양이를 구조하려다가 추락사하여 숨지는 사건이 발생하였습니다.


27일 속초소방서에 따르면 이날 낮 12시43분쯤 속초시 교동 모 학원건물 3층에서 고양이 포획 구조활동을 하던 김 종현 소방사(29)가 10여m 아래 콘크리트 바닥으로 추락해 병원으로 옮겼으나 오후 1시53분쯤 사망했다고 합니다. 지난 4월 결혼해 아직 부인이 임신상태인 것으로 알려져 더 많은 주위사람들을 안타깝게 하고 있습니다.



 


직무를 떠나서 동물구조에 혼신을 다하다가 참변을 당한 고인의 명복을 빌며, 고인의 가족에게 동물사랑하는 이들의 마음을 담아서 부의금을 모아 전달하고자 합니다.



 


회원님들께서도 속초소방서에 고인의 명복을 위해 글을 올려 주시기 바랍니다.


http://sokcho119.gwd.go.kr/



 


부의금 모금 계좌 (신한) 100-023-647520- 동물사랑실천협회



 


 


 


 


 


 


 


l  협회 해피로그에도 같은 글이 있습니다.


네이버 이용자들도 많이 읽고 있도록 [공감]버튼 많이 눌러주시고 댓글도 달아주세요


http://happylog.naver.com/care/post/PostView.nhn?bbsSeq=3717&artclNo=123461391331&scrapYn=N


 


 


 

목록
댓글이 없습니다.
메뉴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