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 november 개식용 금지 입법을 위하여

<개식용 금지 입법을 위한 국제 컨퍼런스 2017> 성황리 종료

개고기 없는 대한민국, ‘DOG MEAT FREE KOREA’
 동물권단체 케어가 주최하는‘개식용 금지 입법을 위한 국제 컨퍼런스 2017-DOG MEAT FREE KOREA’가 오는 11월 24일 서울 여의도 국회 도서관 강당에서 개최되었습니다. 
이번 컨퍼런스는 ‘개식용 금지’ 입법을 위해 입법의 전당인 국회에서 최초로 열리는 개식용 금지 관련 국제 컨퍼런스로 국내외 동물보호단체 관계자 등 10여 명의 연사를 포함해 약 200명이 참석해 성황리에 마쳤습니다.
 동물권단체 케어 박소연 대표는이번 컨퍼런스를 통해 아시아 동물보호단체들이 힘을 모은다면 머지않아 개식용 금지법이 마련될 것이라며 “2018년 3월 개정된 동물보호법상 동물에게 신체적 고통을 주는 행위는 불법”이므로 법이 시행되는 3월 22일부터 케어의 모든 활동가들은 개 운송 트럭을 기다리고 있다가 그 즉시 고발할 것“이라는 강력한 의지를 표현했습니다.
LG생활건강 X 동물권단체 케어
<청소년 동물사랑 클래스> 개최

 케어 답십리 입양센터에서 <청소년 동물사랑클래스 1차>가 진행되었습니다.
동물권을 배우고, 유기동물들의 입양을 돕고 싶은 중고교생 30명이 참여했습니다.
저 멀리~강원도 철원에서 온 쌍둥이 자매도 함께했답니다. 
 유기동물 산책봉사, 입양 캠페인 체험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된 청소년 동물사랑 클래스는 12월에도 참여할 수 있습니다. 
 12월 3일까지 <청소년 동물사랑 클래스 2차> 참가자 모집중이니 참고하세요!
냄새나는 고양이 ‘소녀’
엄마를 만날 수 있을까요?
 길에서 침을 흘리며 몸도 제대로 못 가누던 작은 고양이는 운 좋게 길 가던 여학생의 눈에 띄었습니다. 거품이 낀 누런 침을 줄줄 흘리며 털까지 듬성듬성 빠지는 등 피부상태도 엉망인 길고양이였습니다. 질병이 오래 방치된 듯 악취도 심했고, 통증 때문인지 “야옹…야옹…” 연신 가녀린 신음소리를 내는 고양이를 차마 외면할 수 없었다고 합니다. 
씩씩하게 치료중인 ‘소녀’를 응원해주세요!
고양시 소재 PC방 학대 고양이
‘나비’의 가족이 되어주세요!
 2017년 10월, 학대받다 케어에게 구조된 8개월된 고양이 나비는 갈비뼈와 치아 골절 등 심한 상해를 당했고, 작은 소리에도 심하게 움찔거리고 놀라는 행동을 보였습니다. 사람을 좋아하는 착한 고양이 나비는 이제 밥도 잘 먹고 다른 고양이 친구들과 스스럼없이 어울리기도 합니다. 
노란 눈동자가 별처럼 빛나는 사랑스러운 나비의 가족이 되어주세요!
동물권단체 케어, 

방송인 김주희 세 번째 홍보대사 위촉
 11월14일 방송인 김주희씨를 세 번째 홍보대사로 위촉했습니다. 현재 반려견과 반려묘 두 마리와 함께 생활하고 있다는 김주희씨는 “사람과 동물이 공존하며 살아가는 세상을 위해 케어와 함께 말하지 못하는 동물들을 위해 책임있는 일에 앞장서겠다”라고 약속했습니다.
서울특별시 종로구 창덕궁길 29-38, 4층 (원서동 174번지) 고유번호 110-8212755 대표 박소연

Tel 02)313-8886 Fax 02)313-8880 E-mail care@fromcare.org

Copyright © 2017 care. All right Reserved.

만약 메일 수신을 원치 않으시면 수신거부를 클릭하세요.

If you don’t want to receive this mail anymore, click unsubscribe below.
수신거부Unsubscribe

목록
댓글이 없습니다.
메뉴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