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습적인 동물학대자 영상 입수 후 현장 출동, 동물보호법 위반 고발 조치( ‘꾸마’ 구출)

 


 



 


 


 


인천에서 학대받다 구조된 ‘꾸마’  구출 동영상


 





 


 


2011년 10월 초, 1주일에 2-3회씩 상습적으로 매를 맞고 있다는 학대사건을 접하고


현장에 출동하여 해당 동물을 구출하였습니다.


 


현재 <꾸마> 라는 이름을 가진 세퍼트 믹스 종은 수개월 동안 주인하고 살면서, 별다른 잘못이 없어도 상습적인 학대를 받아와서, 겁이 매우 많고 낯선 장소나 물건들을 무서워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꾸마는 훈련소에서 행동교정을 받아야 하는 상황이며, 도움을 주실 수 있는 훈련소를 찾습니다.


매우 온순하고 사람을 좋아하지만, 이상 행동이 교정되지 않으면 입양이 어려울 것 같습니다.


대형견 길들이기에 자신 있는 분은 온순하고 사랑 많은 꾸마를 입양해 주세요.


 


 


학대범은 현재 해당 경찰서에 동물보호법 위반으로 고발조치하였습니다.


 


학대자가 엄중한 처벌을 받을 수 있도록 아래에 서명해 주세요.


 


본문 글 퍼나르기 주소-> 더 많은 분들이 서명해 주실 수 있도록 본문 글을 퍼 날라 주세요.


http://fromcare.org/our/notice.htm?code=notice&bbs_id=21690&page=1&Sch_Method=&Sch_Txt=&md=read


 


 


 


동물사랑실천협회 www.fromcare.org


 


 


 


l  협회 해피로그에도 같은 글이 있습니다.


네이버 이용자들도 많이 읽고 있도록 [공감]버튼 많이 눌러주시고 댓글도 달아주세요


http://happylog.naver.com/care/post/PostView.nhn?bbsSeq=15402&artclNo=123461462996&scrapYn=N


 

목록
댓글이 없습니다.
메뉴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