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입양캠페인은 고려대학교 학생들과 함께 합니다.


 



 


11월 입양캠페인은 젊음의 상징 대학교에서 진행합니다.


고려대학교에서 진행하는 동물사랑실천협회 입양캠페인의 많은 참여 부탁 드립니다.


 


유기동물이 어떻게 발생하는지, 분양이 아니라 왜 입양이 되어야 하는지, 유기동물에 대한 인식 자체를 전환하고 보호소에는 유기동물들을 위해 어떤 일을 하고 봉사자들의 많은 도움의 손길이 필요함을 홍보하여 유기동물들이 입양되어 좋은 가족을 만날 수 있도록 하기 위하여 동물사랑실천협회는 고려대학교  사회봉사단(KUSSO)과 함께 아래와 같은 일정으로 입양캠페인을 진행합니다.


 


* 날짜: 11/3(목)


* 시간: 오후 12시~오후 4시


* 장소: 고려대학교 418기념관 앞 학생회관 뒤 원형광장까지 -> 아래 사진 참조


 


캠페인 중 이벤트를 통해 개와 고양이 사료 샘플 및 용품을 증정하는 시간도 마련했습니다.


 


많이 춥지 않은 날씨지만 야외에서 진행되므로 참여하는 동물들을 위해 담요를 준비하였으니 협회 아이들을 임시보호나 입양하신 분께서는 아이들과 함께 캠퍼스에서 늦가을을 느껴보시기 바랍니다.


 


또한 고려대학교에 재직 또는 재학 중인 협회 회원님들께서도 바쁘시더라도 많이 오셔서 응원해주시고 홍보해주세요.^^


 


문의사항은 02-313-8882 / fromcare@hanmail.net 으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홍보 포스터>


 



 


<오시는 길>



 


<원형광장 입구>



 


감사합니다.


 


 


 


l  협회 해피로그에도 같은 글이 있습니다.


네이버 이용자들도 많이 읽고 있도록 [공감]버튼 많이 눌러주시고 댓글도 달아주세요.


 


 


http://happylog.naver.com/care/post/PostView.nhn?bbsSeq=3717&artclNo=123461463003&scrapYn=N


 


 


 


 

목록
댓글이 없습니다.
메뉴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