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 회원님들은 새 웹사이트의 후원페이지를 이용해주세요!

12월 동물보호교육과 봉사지정일 일정입니다.

 


1. 12월 동물보호교육 일정


 


동물사랑실천협회 서울지부 주관 하에 진행하는 12월 동물보호교육 일정이 많은 연말연시 행사들로 인해 장소를 대관하기 어려워 취소 되었습니다.


회원님들을 뵙지 못해 아쉬운 마음이 크지만 내년 1월에 더욱 좋은 내용으로 찾아뵙기를 약속 드립니다.


 


<동물보호교육 안내>


동물사랑실천협회 서울지부 주관 하에 진행하는 동물보호교육은 아래와 같은 내용으로 진행 됩니다.


 


1. 우리나라 동물보호의 실태와 전국 동물보호소의 실태,


2. 유기동물의 현황


3. 실험 동물과 농장 동물


4. 동물 복지에 대한 이해


5. 협회의 활동 방향, 목적과 운영에 대한 전반적인 이해


6. 보호소 봉사와 방문시 주의하실 점 등


 


동물사랑실천협회 보호소 방문은 언제든지 교육과 관계없이 가능하며 정기적인 단체봉사 시에는 교육을 받지 않고도 동물이 있는 견사에 안내를 받고 들어가실 수 있습니다. 교육이 필요한 것은 개별적으로 자유로이 봉사를 희망하시는 분들 중에서 꼭 견사에 들어가서 동물을 안아보고 싶어하시는 분들을 위한 것입니다.


 


이 교육을 받으시면 우리나라 유기동물과 동물보호의 현 주소를 자세히 알 수 있는 기회가 되실 겁니다.


교육을 받은 학생들에게는 봉사확인증이 발급됩니다.


 



 


 


2. 12월 보호소 봉사지정일 일정


 



봉사지정일은 교육은 받지 않았으나 견사 출입을 꼭 하고 싶은 분들을 위해 지정한 날입니다.



이 외에 협회에서 지정한 봉사일 외에 다른 날짜도 봉사신청게시판을 통해 언제든지 신청이 가능합니다. 다만 협회에서 진행하는 봉사교육을 1회 이상 이수하지 않은 분은 견사 출입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협회에서 정한 봉사지정일과 관계 없이 ‘기업에서 오는 단체봉사, 인솔교사와 함게 오는 학교 봉사’ 등은 보호소와 일정을 조율하여 무리 없이 진행하도록 하겠습니다.


12월 봉사 일정은 아래와 같습니다.


 



* 날짜: 12월 18일/ 12월 25일


* 시간: 오전 11시~오후 4시까지


 



오전 11시까지 오셔서 간단한 주의사항을 듣고 시작합니다. 시간을 꼭 엄수해주시기 바라며 각자 도시락을 준비하셔야 합니다. 개별 장갑, 갈아입을 작업복(민소매, 반바지, 스타킹 금지)이나 앞치마 등을 준비해주세요.



비가 오면 봉사는 자동 취소됩니다.


 



* 봉사자 인원이 제한되어 있어 선착순 신청 메일(fromcare@hanmail.net)을 받습니다. 메일을 보내주시고 명단에 포함 되셨다는 답변을 받으셨다면 봉사 참여 가능합니다. 아래의 양식을 복사하여 보내주세요. 형평성을 위해 양식에 맞지 않으면 자동적으로 다음 분께 넘어가겠습니다.


 



메일제목- <12월 봉사지정일 신청>


(신청인이 여러명일 경우 각각 작성하여 함께 보내주세요)


이름:


연락처:


메일주소:


봉사 원하는 날짜 (12월 18일 또는 25일) :



 

케어 정기후원 (정회원·천사단·힐링센터·대부대모)

후원문의: 02-313-8886 내선 2번, care@fromcare.org

관련 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