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원봉사자 모집> 위험에 처해 있는 토끼 구조에 참여하실분들을 모집합니다!!


여의도 토끼 구조 일정이 확정 되었습니다.


구조위치:여의 하루 IC부근 (정확한 위치는 위치도 참조 하시기 바랍니다)


구조 날짜 및 시간 : 2 24일 오후 1 30.


방사장소 : 인왕산


인왕산 지킴이모임 측에서 선정해 주신 곳에,이곳의 도움을 받아 방사 하기로 결정 되었습니다.


구조 일정이 확정 되어 자원봉사자 모집 공지를 올립니다


 



 


 




 


 


올림픽대로 여의하류 I.C 여의2교 구간 녹지대에 누군가 토끼들을 방사하여 자연 번식 중입니다.


처음 방사가 몇 마리 되었는 모르겠지만 번식으로 새끼 토끼들이 많아 보였고


총 개체 수는 40여 마리 정도 서식하고 있는 것으로 파악됩니다.


 


차들이 빠르게 지나다니는 도로 옆 녹지대라 토끼들이 도로 위로  올라왔을 때 로드킬을 당할 수 있는 위험에 처해 있고 주변 수목과 도로 사면에 피해를 입힌다는 제보도 있어 위험에 처한 토끼들을 구조하려 합니다.


 


이번 구조 및 방사는 서울시 시설관리공단과 인왕산지킴이 분들과 공동 진행되며


구조 후 방사는 서식환경이 좋고 안전한 인왕산으로 자연 방사할 계획입니다.


 


토끼 구조의 일정은 2 24일 오후 1 30 에 실시할 계획이며


40여 마리의 빠른 발을 가진 토끼들을 안전하게 구조하기 위해서 많은 분들의 도움을 얻고자


토끼 구조 자원봉사자 여러분들을 모시려고 합니다.


 


 


 


<현재 토끼가 있는 곳>



 


여의하류I.C 부근 교차로 지점 양쪽으로 토끼가 분산되어 있습니다.


장소가 넓어 많은 분들의 도움이 필요합니다.


 


 


<오시는 길>



 


지도에서 보시다시피 사람이 걸어 들어 갈 수 없는 지역입니다.


필히 차량으로 이동해야 하며 주차가능지역이 있지만 차량 주차가 몇 대 되지 않는 곳이며


주차가능지역에는 구조차량 및 관계자 차량만이 주차할 수 있는 공간뿐입니다.


 


토끼 구조에 자원봉사로 참여하시려고 차량을 가져 오시는 분은 지도상에 보라색 부분으로 지정되어 있는 주차장에 주차하시고 협회 차량으로 구조지역으로 이동하도록 하겠습니다.


또 대중교통을 이용하시는 분들은 9호선 국회의사당역에서 하차하시어 보라색 주차지역으로 오시면 함께 구조 지역으로 이동하도록 하겠습니다.


구조가 오후 1 30분에 시작되므로 1 20에 주차장에 최종 집결하는 것으로 하겠습니다.


 


토끼들이 안전하게 구조될 수 있도록 많은 참여 부탁 드립니다.


 


 


 


 


 


 


l  협회 해피로그에도 같은 글이 있습니다.


네이버 이용자들도 많이 읽고 있도록 [공감]버튼 많이 눌러주시고 댓글도 달아주세요


http://happylog.naver.com/care/post/PostView.nhn?bbsSeq=3717&artclNo=123461581303&scrapYn=N


 


 


 

목록
댓글이 없습니다.
메뉴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