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쾌거! 학대범 검거!> 철근으로 폭행한 야광 신발남, 검거되었습니다!!




 


원문 글 퍼나르기 주소


http://fromcare.org/our/notice.htm?code=notice&bbs_id=25114&page=1&Sch_Method=&Sch_Txt=&md=read


 


 


아래 동영상과 사진 속의 백구를 무자비하게 폭행하여 실신하게 하였던 일명< 철근, 야광신발남 사건> 의 학대범이 검거되었습니다. 동물사랑실천협회는 이 동영상을 확보한 후, 즉각 해당 경찰서인 전북 완산경찰서에 신고하였고, 많은 분들이 항의를 해 주셔서 완산 경찰서가 적극적으로 범인 수색에 나섰습니다.


 


조금 전 완산 경찰서에서 통보해 주신 사항으로는, 해당 장소 일대의 모든 원룸을 수색하여 결국 범인을 검거하였다고 합니다. 많은 분들이 관심 갖고 참여해 주신 덕분입니다.


 


여러분, 완산 경찰서 홈페이지에 신속한  범인 검거에 대해 감사의 글을 남겨 주시고, 아울러 강력한 처벌을 요구해 주시기 바랍니다. 2012년 동물보호법이 개정된 첫 사례입니다. 1년 이하의 징역형인 실형과 1000 만원 이하의 벌금이 선고될 수 있도록 법이 개정되었으니, 이번 사건이 크게 처벌될 수 있도록 또 한번 힘을 모아 주세요.


 


완산 경찰서 홈페이지



http://jjws.jbpolice.go.kr/board/list.sko?boardId=jjws_free&menuCd=AB02001000000&contentsSid=236


 


우리들이 조금씩 힘을 합할 수 있다면,


말 못하는 동물들의 처우는 그에 따라 변화될 것입니다.


 


—————————————————————————————





 이 영상은 2012년 4월 23일 밤 11시에 발생한 전주시 효자동의 사건입니다.


영상에 나오는 남성은 공사장 현장을 지키고 있는 이 개에게 다가가 무자비한 폭행을 휘두릅니다.


나중에는 철근으로 개를 때려 개가 결국 실신합니다.


다음 날, 이 개는 피를 흘리며 쓰러져 있었다고 합니다.



동물사랑실천협회는 이 영상을 제보받고 바로 완산 경찰서에 고발조치 하였고, 개를 안전한 곳에서 이동시켜 보호중에 있습니다. 많이 다쳐 있었으나 상태가 어떠한지에 대해 검사 후 치료할 예정입니다.






 


 


토요일 4월 28일 집회에 나오셔서 에쿠스 사건 및 이 사건에 대해 강력처벌을 다시 한번 외쳐 주세요.


 


 


동물학대 강력 처벌 및 에쿠스 사건 재수사 요구를 위한 항의 집회


2012년 4월 28일 오후 5시 서울시청 앞 광장 ( 반려동물을 기르시는 분은 데리고 와 주시면 좋겠습니다)


 


 






 


 


















 


 


 


 


l  협회 해피로그에도 같은 글이 있습니다.


네이버 이용자들도 많이 읽고 있도록 [공감]버튼 많이 눌러주시고 댓글도 달아주세요


http://happylog.naver.com/care/post/PostView.nhn?bbsSeq=15402&artclNo=123461632252&scrapYn=N


 


 


 


 

목록
댓글이 없습니다.
메뉴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