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쾌거> 부산 진돗개 장군이 살해스님 구속되었습니다. 실형선고되게 합시다!


 


 


 


 


부산 진돗개 장군이 살해 스님 구속되었습니다!!!!


 


동물사랑실천협회가 직접 대구의 한 사찰에 내려가 신원확인 후 부산진경찰서로 직접 넘긴 후


현재 구속수사가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지난 해 12월 부산의 천룡사 인근의 인가에 묶여 있던 진돗개 장군이를 도끼로 무참하게 살해하여 동물학대라는 비난이 일었던 스님 이 모씨(55)에게 구속영장이 청구되었고 현재 구속되어 수사가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부산 부산진경찰서의 관계자에 의하면 경찰 조사 결과  이 씨는 지난해 12월 14일 외출했다가 자신이 기거하고 있던 부산진구 초읍동의 천룡사로 돌아가던 중 인근 민가의 개가 심하게 짖는다는 이유로 화가 나 이 같은 짓을 저질렀다고 진술했으나 동물사랑실천협회가 주민들을 상대로 조사한 결과, 장군이는 평소 심하게 짖지도 않았고 이와 같은 이유로 주변에서 항의한 번 받은 적이 없었습니다.  또한 장군이의 옆에 있던 다른 강아지 한 마리도 장군이와 함께 살해당할 뻔 하였으나 집 안 구석으로 깊숙하게 몸을 숨겨 화를 면하였으나, 그날의 공포스러운 상황을 모두 보았습니다. 



동물사랑실천협회 박소연 대표는 지난 14일 문제의 스님이 대구 인근의 사찰에 숨어 지내고 있다는 제보를 받고 새벽같이 대구로 내려가 신원을 확보하고 같은 날 7시 40분경 부산진경찰서에 범인을 넘겼습니다. 


 



동물사랑실천협회는 이번 사건의 경우 도주우려가 높아 구속수사가 불가피한 상황에서 사태를 예의주시하였는데, 다행이 부산진경찰서에서 구속영장을 청구하고 현재 구속하여 수사가 이루어지고 있으며, 관련법에 따른 엄한 처벌이 기대되고 있습니다.


 



이번 구속영장청구와 관련 동물사랑실천협회는 부산진경찰서의 노고와 이 같은 결정에 감사드리며, 이번 사건은 명백한 동물보호법 위반으로 실형을 포함한 강력한 법집행이 이루어져야 함을 다시 한번 요구합니다. 




아고라 서명 가기


http://bbs3.agora.media.daum.net/gaia/do/petition/read?bbsId=P001&articleId=122813


 


 




 


 


 


l  협회 해피로그에도 같은 글이 있습니다.


네이버 이용자들도 많이 읽고 있도록 [공감]버튼 많이 눌러주시고 댓글도 달아주세요


http://happylog.naver.com/care/post/PostView.nhn?bbsSeq=15402&artclNo=123461645432&scrapYn=N


 


 


 


 

목록
댓글이 없습니다.
메뉴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