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원] 의왕시 개농장 해결을 위한 민원을 넣어주세요.

This post is last updated 1049 days ago.

의왕시 개농장 해결을 위한 민원을 넣어주세요.

의왕시 고천동 207-4 부근에 개농장이 존재하고 있습니다.
비닐하우스 3개동에 약 200 여마리의 개가 사육되고 있으며, 음식쓰레기와 뜬장의 구조에서 힘겹게 살아가고 있습니다.

동물권단체 케어는 사료관리법 위반, 폐기물법 위반, 동물보호법 위반 등으로 업주를 고발조치 하였습니다.
이와는 별개로, 저 곳에서는 개농장을 운영 할 수 없는 지역으로 의왕시의 철저한 단속이 이루어져야 합니다.
저 곳은 가축사육제한구역, 대기환경규제지역, 상수원수질개선지역 등 원천적으로 개농장을 할 수 없는 곳입니다.
이에 의왕시 개농장 해결을 위한 여러분의 힘이 필요합니다.

[buttons text=”의왕시청에 민원 남기기” link=”http://www.uiwang.go.kr/UWKORCOM0101″ type=”btn_orange” size=”” target=”false”]

언제나 동물들의 편으로 남겠습니다
동물권단체 케어

공유하기

케어 정기후원 (정회원·천사단·힐링센터·대부대모)

후원문의: 02-313-8886 내선 2번, care@fromcare.org

관련 소식

2 Responses

  1. 저도 의왕시 민원란에 올라 온 답변글 읽었습니다.
    200마리나 되는 대형견들을 어찌 해야할지,,
    저 개농장 주인넘 저기서 지가 직접 개죽이면 동물보호법에 걸리는거 아닌가요?
    죄~ 다 불법만 저지른 넘한테 무신 보상?
    영업정지도 못하겠지만 개들 또한 사유재산 어째저째 떠들며 절대 내어주지 않을겁니다.
    뭔넘의 동물법이 개농장 개백정에 맞춰져 있는지 …
    죄~ 다 죽여서 팔아 돈벌고 그때 또 보상받고 나가라고?
    공무집행 하는 사람중에 단 한명도 저기 있는 개들이 생명으로 안보이나?
    골치아파 빨리치워야 할 물건으로 보임?
    의왕시 관할 공무원 중에 저 아이들 살려보겠다고 동물보호 단체에 연락주는 분이 단 한명도 없습니까?
    개농장 개들 전부 구조할 수 없다는건 알지만 이런 소식 접할때 마다 매번 괴롭네요ㅠ
    저번에 jtbc 에서 인천 재개발 불법 개농장 도축현장 보도한 적 있을때도 트라우마 오래 갔었는데…
    저 아이들도 조만간 한꺼번에 잔인한 전기도살…. 에라이… 욕나와… 오래살지 마라!!

  2. 의왕시 측은 농장주가 개농장 부지에 대한 보상이 완료되면 철거한다고 하는데,

    그 전에 개들을 개고기로 팔아버려야 돈이 되니까, 개들을 개고기 집에 팔고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불법시설인만큼 영업중지를 시켜서, 철거 전에 현재 개들을 개고기로 팔아버리지 못하게 만들어야 하지 않나요?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