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산동물의 왕국>원숭이를 사정없이 폭행하는 동물학대, 감독기관 등에 시정 촉구


 


<일산동물의 왕국> 동물학대 감독기관에 시정 촉구


 


“사육사 원숭이에 이유 없는 동물학대”


 


서울시교육청 및 고양시청, 해당 동물원에 공문 전달


 



제보영상 바로가기 : http://youtu.be/tjpGbBBgd4E


 



최근 우리 협회 홈페이지 ‘학대고발’란에 충격적인 영상이 제보되었습니다.



“일산 어린이 관람객 앞 동물학대”라는 제목의 유투브 영상을 보면 <일산동물의 왕국> 동물원의 한 사육사가 관람객의 항의에도 불구 원숭이의 목줄을 들어 올려 목을 조르고 머리를 쥐어박아 던져버리는 행동을 서슴없이 하고 있습니다.


 



이 동물원의 해당 사육사는 영상에서 나오는 내용 바로 전에도 원숭이를 철제집게로 학대하거나 주먹으로 학대한 것으로 알려져 있는데, 우리 협회는 제보 내용을 토대로 이 동물원에 사육사의 행위에 대하여 다시는 이런 일이 발생하지 않도록 강력한 조치를 촉구하는 공문을 전달하여 항의하였습니다.


 



또한 이 동물원은 서울시교육청 지정 체험학습기관으로 등록되어 있으며, 고양시지정 농원체험장으로 등록되어 있어 감독기관인 서울시교육청과 고양시청 등에 경력한 행정지도를 촉구하는 공문을 전달하였습니다.


 



아래는 서울시교육청에 보낸 공문 전문입니다.


 



 


 


 


 


l  해피로그에 있는 같은 글에 [공감]버튼 눌러주시고 댓글도 달아주세요. 더 많은 사람들이 알 수 있도록-!


http://happylog.naver.com/care/post/PostView.nhn?bbsSeq=15402&artclNo=123461686258&scrapYn=Y


 


 


 

목록
댓글이 없습니다.
메뉴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