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입회원의 밤에 초대합니다

 

 

동물사랑실천협회 <신입회원의 밤> 에 초대합니다!!!

 

동물사랑실천협회는 지난 7월 국내 최초로 애견번식 산업의 메카인 퇴계로5가에 당당하게 구호동물 입양센터를 개점하여 동물을 더 이상 사지 않고 유기되거나 구호된 동물들을 입양하게 하는 올바른 반려동물 문화를 선도한데 이어 답십리케어센터개소로 또 하나의 기적을 꿈꾸고 있습니다.

 

우리 협회는 회비와 후원금만으로 운영해 온 10년의 세월 동안 이 땅의 동물복지와 생명권 보장을 위해 선도적 활동으로 변화와 발전을 거듭하며 오늘에 이르렀습니다.

 

동물사랑실천협회에 관심을 가지시고 가입해 주셔서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가입하신 그 마음이 영구히 이어져 동물들을 위한 한 땀 한 땀의 결실로 이어질 수 있도록

동물사랑실천협회에서는 한 달에 한 번 씩 정기 <신입회원의 밤> 을 진행하여 여러분들과 더욱 돈독한 관계를 맺고자 희망합니다.

지난달에 가입하신 회원님들을 포함하여, 그동안 한 번도 단체의 활동을 직접 보지 못하셨던 분들도 모두 환영하오니 마음 편히 생각하시고 자리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세계적으로 유명한 동물행동학자이자 동물보호운동가인 제인구달박사는 동물들은 말을 하지 못합니다. 그들을 대변하기 위해서 우리는 더 크게 소리쳐 주어야 합니다라고 말하였습니다. 인간의 이기로 인해 힘없이 고통 받는 작은 생명들을 위한 우리들의 소신과 열정이 지속적으로 이어져 더 큰 힘을 낼 수 있도록 관심 가지신 여러분들의 따뜻한 모습들을 만나 뵙고 싶습니다.

 

<일정안내>

일시: 12월 8일 토요일 오후 5시
장소: 서울 종로구 원서동 174번지 4층 동물사랑실천협회 사무국
참가비: 식대 5천원

<프로그램>

1. 인사의 말
2. 동물사랑실천협회 소개 자료 보기
3. 동물보호영상 보기
4. 따뜻한 저녁 나누기
5. 감사인사 및, 함께 어울리기
( 질, 응답의 시간도 가질 예정이오니 평소 상담이 필요하셨던 분들께 도움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목록
댓글이 없습니다.
메뉴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