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한 성탄절!!!> 25일, 국내 최초 <인조모피 패션쇼>를 개최합니다.

 

 

 

 
<국내최초 “인조모피 패션쇼” 워커힐 비스타 홀 >

– 12월25일 성탄절 오후 4: 30분 워커힐 비스타홀
-미국 PETA 와 동물사랑실천협회등 국내 외 동물보호단체 주관
[12월 25일 오후 4시 30분, 국내최초 인조모피 패션쇼 열려]

PETA와 동물사랑실천협회 등 국내외 동물보호단체들이 주관하여
성탄절인 12월 25일 오후 5시, 워커힐호텔 비스타 홀에서 대형 인조모피패션쇼를 개최합니다.

전문 모델들이 동물모피가 아닌 인조모피만 입고 무대워킹을 하는 패션쇼는

 국내에서는 처음 있는 일입니다.
이 행사는 구두와 의복에도 가죽이나 동물성 소재가 전혀 사용되지 않는
한국최초의 비건(vegan) 패션쇼가 될 예정입니다.

 
이 행사장은 인조모피패션쇼를 소망하는 독지가들이 장소를 대여하여 협찬하게 되었으며
PETA 와 동물사랑실천협회, 인조모피패션쇼준비위원회  및 여러 단체들이 주관을 하게 된 것입니다.  

[WHY? 패션과 정치의 핫 트렌드, 인조모피패션을 선도하고자 합니다!]

최근 샤넬, 보테가 베네타 등 해외 패션업계에서도 인조모피가 최신 트렌드로 각광받고 있습니다.

샤넬의 수석 디자이너 칼 라거펠트는 “인조모피의 승리이다. 인조모피의 눈부신 발전으로 실제 동물모피와의 차이점을 거의 찾아볼 수가 없다. 시크함을 가짜로 만들 수는 없지만 인조모피는 시크하다. 겨울의 최대 트렌드는 동물모피가 아닌 인조모피다.”라고 말한 바 있기도 합니다.

패션업계에서 인조모피의 급부상과 보조를 같이 하여, 미국 웨스트 헐리우드의 시의회는 작년 5월부터 동물모피 의류의 판매를 금지했습니다. 친환경, 유기농에서 생명존중으로 이어지는 글로벌 추세 속에서 동물모피의 사용은 정책적으로도 환영받지 못하고 있는 것입니다.

한국 최초로 열리는 인조모피 패션쇼는 외적으로는 패션 트렌드에 민감한 패션피플을 위한 새로운 소재를 보여줄 뿐 아니라

적으로는 윤리적, 인도적인 선택을 이끌 수 있는 사랑어린 대안이기도 합니다.

한국의 패션업계에서도 인조모피에 대한 관심이 그 어느 때보다 높은 지금,

이 패션쇼 개최는 인조모피의 확산에도 영향을 줄 것이라고 우리는 확신합니다.

국내 디자이너로는 손정완, 홍승완, 김재현, 윤원정, 스티브앤요니, 송자인 등이 참여하며, 인조모피 전문업체인 퍼스몰과 인성 하이테크에서도 참여하며, 해외업체로는 에스엠 셀레스티얼이 인조모피를 선보입니다.

[PETA에서 주는 공로상 수상자 발표 및
국내 동물보호단체들이 주는 동물평화상 수상자 발표]
국내외 유명 동물사랑인들이 대거 초청될 예정입니다. 이 행사에서 유명 연예인 가운데PETA의 동물보호에 대한 공로상 및 국내 동물보호를 위한
홍보대사 위촉식 과 국내 동물보호단체들이 수여하는 동물평화상 수상자가 선정됩니다.

한편 유기견을 많이 입양하여 돌보는 것으로 유명한 두 가수 신효범씨와 양하영씨의 축하무대도 패션쇼 이후 펼쳐지며, 패션쇼 참여 관객 모두에게 풀코스로 채식만찬까지 제공됩니다.

[ 깜짝 모피반대 퍼포먼스]

이 패션쇼에서는 PETA 와 동물사랑실천협회에서 준비한 모피반대 누드퍼포먼스가 깜짝 이벤트로 진행될 예정입니다.

 
 
 
이날 행사는 동물보호 사진 전시회 / PETA의 모피반대 퍼포먼스(16:30~17:00),  동물보호 공로상 수여 및 홍보대사 위촉식(17:00~17:20), 패션쇼(17:20~17:40), 신효범과 양하영의 동물보호 콘서트(17:40~18:20), M&M 과 함께 하는 토크 콘서트 및 채식만찬(18:20~19:20 )순으로 진행됩니다.참가비는 15만원석과 20만원석이 있고
자세한 문의 및 티켓문의는 070 4606 3728 로,
자원봉사 문의는 동물사랑실천협회 (02)313-8886으로 하시면 됩니다. 
행사의 수익금은 전액 동물보호기금으로 사용됩니다.
 
 

 
[패션쇼의 백스테이지에서 스타일리스트 보조를 도와주실 자원봉사자를 모집합니다.]
패션쇼 헬퍼 유경험자분들,
패션업계 종사자,
패션관련 학생분들에 한해서
지원해주시길 바랍니다.
 
문의- 동물사랑실천협회 사무국-02-313-8886  fromcare@hanmail.net

 

 

 

 

 소비자들의 인식이 바뀔 수만 있다면, 가장 빨리 해결될 수 있는 것이

모피동물에 대한 문제입니다.

이 패션쇼는 매해 지속적으로 펼쳐나갈 계획입니다.

 

 

 

 

 

 

 

 

l  해피로그에 있는 같은 글에 [공감]버튼 눌러주시고 댓글도 달아주세요. 더 많은 사람들이 알 수 있도록-!

http://happylog.naver.com/care/post/PostView.nhn?bbsSeq=3717&artclNo=123461772910&scrapYn=N

 

 

목록
댓글이 없습니다.
메뉴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