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물의료생협이 최종 10개 팀에 선정되는 쾌거를 이루었습니다.


 


동물의료생협이 최종 10개 팀에 선정되는 쾌거를 이루었습니다


 


서울시 사회적 경제 아이디어 시민의제 41개 치열한 경합


 


우리 협회가 서울시의 위키서울닷컴( http://wikiseoul.com/ ) 공모사업으로 제안한 반짝반짝 반려동물 의료생협이 최종 선발된 시민의제 41개와 치열한 경합을 버린 끝에 10개 팀에 선정되는 쾌거를 이루었습니다.


 


‘2012 서울 사회적 경제 아이디어 대회에서 선정된 반짝반짝 반려동물 의료생협” (http://wikiseoul.com/ideas/766/)은 동물의 권리와 동물의 행복을 위해서 우리 협회가 제안한 의욕적인 사업입니다. 수많은 시민의제 중에 일차 선발된 41개 의제에 선정된 동물의료생협은 크라우딩 펀딩 미션을 수행하며 여러 아이디어와 함께 사업의 구체적인 실천방안을 모색하였습니다.


 



 


 


특히 개미스폰서에서 진행된 우리 협회의 반짝반짝 반려동물 의료생협은 많은 시민들의 적극적인 호응과 관심 속에 모금액 4백여만 원을 100% 달성하는 등 뜨거운 관심의 대상이 되었습니다. 이 자리를 빌려 모금에 참여해 주신 모든 분들과 성원해주신 시민 여러분에게 깊이 감사드립니다.


 


이후 동물의료생협은 지난 18일 최종 15개 팀에 선발되어 희망제작소에서 마지막 관문인 최종면담을 거쳐 1910개 팀에 선정되었습니다.


 


우리 협회가 제안한 동물의료생협이 최종 10개 팀에 선정됨에 따라 서울시로부터 동물의료생협 추진을 위하여 1천만 원의 자금 지원과 함께 다양한 지원이 예상돼 사업에 탄력을 받을 전망입니다. 우리 협회는 우리 사회의 다양한 요구와 의견을 취합하여 올해 중에 서울지역을 기반으로 한 반려동물 의료생협을 출범시킨다는 각오입니다.


 


우리 동물사랑실천협회가 제시하는 또 하나의 가족반려동물의 권리와 동물의 행복을 위한 야심찬 프로젝트 동물의료생활협동조합이 지속가능한 사업으로 정착될 수 있도록 앞으로도 여러분의 아낌없는 성원과 관심을 당부 드립니다.


 


끝으로 우리 협회의 반려동물의료생협이 선정될 수 있도록 조언과 협력을 아끼지 않으신 서울시와 함께 하는 재단, 아름다운재단의 개미스폰서 그리고 멘토링에 참여해 주신 모든 분들과 성원해 주신 회원 여러분 그리고 시민여러분에게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l  해피로그에 있는 같은 글에 [공감]버튼 눌러주시고 댓글도 달아주세요. 더 많은 사람들이 알 수 있도록-!


http://happylog.naver.com/care/post/PostView.nhn?bbsSeq=15400&artclNo=123461827985&scrapYn=Y


 


 

목록
댓글이 없습니다.
메뉴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