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민청 정책카페 > 고양이 좋아하시는 분과 싫어하시는 분들 이제 모두 만나 봅시다~!

 

 



 

 

 

 
 
압구정 현대 아파트에서 집단으로 아사했던 길고양이 중 한 사체, 얼마 전 압구정 현대 아파트 74동 지하 문을 열도록 조치하여 고양이들이 안전해 졌으나, 현재 동대표가 다시 닫으려고 계획하고 있으며 문제를 일으켰던 특정 아주머니가 또 다시 같은 문제를 반복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 고양이들은 수년동안 겨울마다 문이 닫혀 집단으로 굶어 죽었으며, 한 해에 나온 사체는 수도 없이 많았습니다. 74동에 거주하는 길고양이 싫어하시는 분들도 모두 정책카페로 나와 주세요. 특별히 주도하시는 *호 아주머니께서도 반드시 나와 주시길 바랍니다. 시민청 정책카페 토론에 참석해 이야기 해 주십시오.  

 

 

 

 

선착순 15명이며, 오늘까지 신청해주셔야  합니다.

 

동물사랑실천협회에서 주관하는  시민청 정책카페 생명( 동물 ) 주제에서는 도심에서 현재 가장 많은 동물권 분쟁이 발생하는 길고양이 문제로 토론주제를 정하였습니다.

 

캣맘들을 폭행하는 나라, 캣맘들이 죄인이 된 듯 밥을 주어야 하는 나라, 길고양이에게 쥐약을 놓거나 낚싯줄로 포획을 하여 죽이거나 지하 문을 닫아 걸어 집단으로 굶겨 죽이면서도 떳떳하고 당당해 하는 나라,  더 이상은 두고 볼 수 없습니다. 고양이를 사랑하시는 분들, 싫어하시는 분들 모두 나와 문제가 뭔지, 대안은 없는지 찾아 봅시다.  고양이를 돌봐주시는 분들도 그동안의 경험에 대해 나누며 문제는 없었는지, 개선할 사항은 없었는지 고민해 보고, 싫어하시는 분들도 나오셔서 당당하게 자기 문제를 이야기 해 주십시오. 열린 토론으로 길고양이 문제를 풀어 봅시다.

 

이 정책카페는 두번에 걸쳐 진행되며, 두 번 모두 참석하실 수 있는 분들이 신청해 주셔야 합니다.

정책카페에서 진행되고 대안으로 제시된 것은 정책으로 서울시에 전달됩니다.

 

 


시민청에서 *정책카페 8월의 주제 -생명(동물) 의 시민참가자를 초대하고 있습니다.
 
동물권에 대해서는 동물사랑실천협회가 주관합니다.
기존의 동물권 문제에 대해 고민이 많으셨던 분,모여 주세요.  
다양한 주제에 대한 토론 후 대안을 모아 정책으로 제안하게 됩니다.  
많은 참여 바랍니다.
 *정책카페 는 사회적 이슈들에 대해 시민들이 함께 모여 토론하고, 
모아진 의견을 정책에 반영할 수 있는 시민참여 정책 개선 프로그램입니다.


[정책카페] 시민참여형 정책개선 프로그램
 
 8월의 테마 : 생명(동물)
 
매월 새로운 테마를 갖고 카페분위기로 연출된 시민청에서
시민단체와 자유롭게 토론을 원하는 시민참가자를 모집합니다.
 
▷ 일 정 : 8월 7일(수) / 8월 21일(수) 19:00~21:00
▷ 장 소 : 시민청 지하2층 워크숍룸
▷ 신청기간: 7월 16일 ~ 7월 31일 24:00까지
▷ 신청방법 : 시민청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신청 (선착순 15명)
▷ 참가자격 : 정책카페 2회 모두 참여 가능한 자
▷ 참여혜택 : 연말 발간예정인 정책제안서에 참가자 성명 기재 및 참가증명서 배부

시  간: 8월 7일(수) / 8월 21일(수) 19:00~21:00
장  소: 시민청 지하2층 워크숍룸

시민청 공식홈페이지 접수

http://www.seoulcitizenshall.kr/program/discussion.do



시민청 공식홈페이지 접수

http://www.seoulcitizenshall.kr/program/discussion.do

 

목록
댓글이 없습니다.
메뉴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