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 서울 북부 회원님들이 모일 수 있는 기회, 봉사신청을 기다립니다.

This post is last updated 2525 days ago.

 



 


27 소요산 단풍 문화제. 협회 부스의 봉사자를 모집합니다.




올해 2월에 10 이상의 공지 글이 올라온 동두천시 사건을 기억 하시나요?


 


관련 글: http://www.fromcare.org/our/notice.htm?code=notice&bbs_id=31025&page=1&Sch_Method=content&Sch_Txt=동두천&md=read


 


 


 



동두천시 연천시의 동물보호소가 수년간에 이어 시의 보호동물을


개장수에게 묻지마식 입양을 보내고 있던 사실, 마취 없이 살처분을 왔던 사실, 작은 동물은 입양처가 들어와도 보내지 않고서 안락사를 해버리고, 덩치가 큰 동물은 무조건 아무 곳으로나 입양을 보냈던 곳이 바로 동두천과 연천군이었고 그 위탁업무를 7년이상 맡아왔던 사람은 동두천 시 소재의 작은 동물병원을 운영하던 수의사였습니다.


 


 


농장으로 보낸 남은 동물들을 데리고 가겠다고 하자, 순순히 그러는 듯 하더니 결국은 말을 바꾸어 우리 협회  대표를 협박하고 함께 구하러 활동가들을 함께 억류시켰던 사실은, 보기드문 경악할 만한 사건이었습니다. 


 


 


 


 한 입양자는 십여마리의 동물을 입양해 놓고 목이 썪어 들어가도 방치한 채 돌보지 않고 집도 없이 눈밭에 경비용으로 묶어놓기도 하였구요. 그곳에서 구출되었던 사랑이는 오랫동안 치료된 후 좋은 가정으로 입양되어 행복하게 살고 있기도 합니다.


 


 


 


문제의 보호소는 계약해지되어 이제는 그러한 일이 발생치 않고 있으나 문제의 담당공무원들은 아직까지도 협회와의 약속을 제대로 이행하지 않고 있습니다.




 


그런데 올해 3 부터는 당담자가 새로 바뀌어서 동두천시 최초로 진행하는 동물보호 행사를 함께 하기로 했기에 협회에서 최선을 다하여 협력하기로 하였습니다. 


 



그동안에는 두천시 공무원들의 생명존중 의식수준이 얼마나 결여되어 있으며 왜곡되어 있는지 안타까움을 금할 없었는데요, 이번 담당자는 동물에 대한 의지를 새롭게 보여주시고 펼쳐주시기를 기대합니다.




이에 협회 부스에서 함께 행사 진행을 도와주실 자원 봉사자를 모집합니다. 말이 다가와서 협회 업무가 과중한 상태라, 당일 회원님들 및 봉사자님들 주축으로 행사를 진행하고자 합니다.  특히 동두천, 연천, 양주, 의정부, 서울부에 사시는 회원분들 께서는 경기도부에서 개최하는 보기드문 동물보호 행사이니 기회를 놓치지 마시고 같은 지역 회원들의 친목 및 앞으로의 조직활동의 계기로 삼아 적극 참여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소요산 단풍 문화 축제



: 반려동물보호 홍보 (단체 전용부스 전시와 동두천시의 리플릿 배포)



: 2013.10.27 (일요일)



개장시간 : 오전 11 ~ 오후 5 예정 (정확한 시간은 다시 알려드립니다.)



행사장소 : 동두천시 소요산


 





성함/연락처/봉사 가능한 시간을 기재해서 아래까지 보내주세요.



행사 진행 봉사자 미키 : 010-3107-4589 (문자를 주세요.)



(매일은) leiting1972@naver.com


 


 



** 당일날은 1호선 지행역에서 모여서 차로 같이 이동합시다. **





단풍이 아름다운 가울을 맞이하여 협회 회원님들의 가정에 행복과 평안이 함께하길 기원하며 회원님들께서 주말을 맞이해 나들이 삼아 나오셔서 함께 해주시면 행사가 풍성해 있을 같습니다.



회원님들의 많은 참여를 기다립니다.


공유하기

케어 정기후원 (정회원·천사단·힐링센터·대부대모)

후원문의: 02-313-8886 내선 2번, care@fromcare.org

관련 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