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통속에서 구조된 ’봄이’ 미국가는날!>


 ’봄이미국가는날!


 


올해 초 충남 아산 개 농장에서 모낭충과 개선충에 시달린 채로 구조된 봄이를 기억하시나요?


 


봄이 구조이야기: http://ka.do/WFK


 



<구조전>


 


동물사랑실천협회로 구조 답십리 케어 센터로 인계되었고 많은 회원분들의 모금으로 치료를 받으며 봄이 많이 회복되었습니다.



<센터에서 점점 회복되어가고 있는 ‘봄이’>


 


 힘들었던 개농장 생활, 답십리 케어 입양센터 생활 끝에 드디어 미국으로 봄이 떠납니다. 봄이의 해외입양 모금으로 봄이가 행복한 곳으로 가길 바라는 여러분들의 간절한 바람들이 모여 드디어! 봄이가 LA 비행기에 올랐습니다!




봄이 해외입양을 원했던 The Fuzzy Pet Foundation – (TFPF) 퍼지펫파운데이션 단체와 동물사랑실천협회는 동안 봄이의 미국행을 간절히 바라며 연락을 해왔습니다.


퍼지펫파운데이션에 따르면 미국의 유명 여배우  Alyssa Milano 씨 또한 힘겨웠던 봄이 행복한 도시로, 가정으로 해외 입양을 가는 것을 간절히 바라는 가장 지지자중에 분이었다고 전했습니다.



실제로 엘리샤씨는 오늘 입양소식을 듣고  자신의 페이스북에 봄이 소식을 공유하였습니다


  http://ka.do/qnN



 


앞으로 봄이 퍼지펫에서 제공하는 최상의 의료케어를 받으며 좋은 가정으로 입양 때까지 지내게 됩니다.


행복한 가정으로 입양될 때까지 퍼지펫파운데이션은 엄중한별과정을 통해 봄이 행복한 가정 찾기를 위해 나설 것이라고 전했습니다.


오늘은 봄이 인생에 있어서 가장 행복하고 역사 깊은 날입니다. 그리고 모든 역사는 항상 봄이 행복을 기원하고 응원하고 지지해주신 여러분들의 힘으로 이루어 아닐까요?


 


앞으로 진행될 봄이의 행복한 업데이트를 기대해주세요! ^^  


 

목록
댓글이 없습니다.
메뉴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