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 회원님들은 새 웹사이트의 후원페이지를 이용해주세요!

싱가포르에서 열리는 국제 동물복지 컨퍼런스 AfA 에 동물사랑실천협회가 참가합니다!



세계 각국의 동물단체연합인 AfA는 국제적인 동물복지회의입니다.




의심할 것 없이 회의를 통해서 많은 동물복지의 발전이 있었지만 아직도 우리는 지속적으로 발생하고 있는 동물보호 문제에 직면해 있고  세계 각국의 동물보호 단체가 모여서 그러한 문제를 표명하려 합니다. 동물에 관한 많은 이슈는 대부분 동물학대건에 그치고 맙니다.


하지만 이러한 문제에 지속적으로 부딭히며 우리는 다시한번 동물보호운동을 진전시킬 수 있고 수만마리의 동물들의 고통을 덜어 줄 수 있습니다.

국가는 다르지만 동물에 관한 문제에 있어서는 비슷한 문제에 직면하게된 각국의 단체들은 함께 문제를 해결해 나가므로서 더욱 더 동물을 위한 행동에 앞장 설 수 있습니다.

 

이번년도 AfA 컨퍼런스는하루가 걸리는 회의를 통해 동물복지 해결에 대한 협력방안을 구축시키고 이러한 문제에 대한 장기적인 해결방안을 심화시킬 수 있도록 하는 것을 목표로 삼고 있습니다.

특히 이번회의에서 주요 쟁점이기도 한 한국에서 민감한 문제인 ‘개,고양이 식용산업’을 다루게 되며 국제적인 이 자리에서 이 문제에 대한 장기간의 해결점을 찾을 수 있도록 할 것입니다.

사이트 보기->
http://asiaforanimals.com/

케어 정기후원 (정회원·천사단·힐링센터·대부대모)

후원문의: 02-313-8886 내선 2번, care@fromcare.org

관련 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