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 회원님들은 새 웹사이트의 후원페이지를 이용해주세요!

협회 페이스 북을 하루 한번씩은 꼭 들러 주세요.

 




 


안녕하세요, 회원님들. 협회 페이스 북을 하루 한번씩은 꼭 들러 보세요.


우리 동물사랑실천협회 페이스 북은 국내 시민단체 중에 독보적으로 활성화 돼 있습니다.


보통 한 개의 글이 수천명~ 수만명의 조회수를 기록하며, 많이 보는 이슈들은 수십만명의 조회수를 기록하기도 합니다.


 


협회 페이스 북에 좋아요를 누른 페친의 수도 많지만, 함께 협회 이슈를 이야기하는 사람들이 정말 많기 때문에 시민단체로서 이슈화이팅을 하기 매우 용이하며 강력한 여론을 형성하는 힘을 가질 수 있습니다.


 


협회 사이트에서 보기 어려운, 다양한 동물 종의 보호에 관한 상세한 내용들도 페이스 북 페이지에는 사진과 함께 알기 쉽게 매일 올라가고 있어 대중의 인식변화를 꾀하고자 많은 노력을 하고 있습니다.


 


또 협회에서 활동하는 아기자기한 내용들, 즐겁고 우스운 동물 이야기들 등 다양한 내용들이 알차게 구성돼 있습니다.


 


아직 페이스 북을 사용하지 않는 분들 어서 들어와 보세요. 오셔서 좋아요를 눌러 주시고 매일 한번씩 보시면 좋을 듯 합니다.


 


페이스 북은 아래 링크를 누르셔도 되고, 협회 사이트 맨 하단의 흐르는 배너에 페이스 북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협회 페이스 북 바로가기


https://www.facebook.com/CAREanimalKorea


 


 


 

케어 정기후원 (정회원·천사단·힐링센터·대부대모)

후원문의: 02-313-8886 내선 2번, care@fromcare.org

관련 소식